사실 A/S를 받은지는 좀 되었습니다만...
딱히 관련 커뮤니티에서 정보를 보지 못한거 같아서 올려봅니다.
제품은 기가바이트 3080 어로스 익스트림이었고
증상은 벤치마크(파판15) 시 프리즈/에러 등의 이상증상 발생이었습니다.
CS 이노베이션 담당자 앞에서 증상재현 되었고, 교체진행 한다고 전달받았습니다만
기가바이트 본사에서 해당 벤치마크 프로그램을 인정하지않아서
공식적인 교체는 어렵다고 답변 들었습니다.
다만.. 문제가 엔지니어 앞에서 재현이 되었고, 구매 바로 다음날 내방한 점을 고려해서
고객 배려 차원에서 교체를 위한 물량 확보 대기중이라고 전달받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교체 받아도 같은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는 생각이 들어서
불량 확인서 발급을 요청했고, 이에 환불 진행 하였습니다.
차후 기가바이트 제품 구매시에는 CS 이노베이션 혹은 PC 디렉트에서
불량 증상을 확인해도, 기가바이트 본사에서 인정해주지 않으면
A/S가 어려울 수 있다는 점을 주지하시고 해당 회사 제품 구매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악명 높은 CS 이노베이션 이었습니다만.. 그래도 배려해 주셔서
크게 마음고생하지 않았습니다. 해당 담당자님께는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