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맥스 코리아 LIQMAX III ARGB 240 제품의 AS처리 과정과 개인적인 아쉬운 점 적어볼께요
중고로 작년 11월 중순 구매 후 약 3개월 사용했더니 아이들 시 50초반 / 씨네벤치 95도까지 올라가서
인터넷 검색하니 펌프 호스 2개의 온도 차이가 크면 펌프 고장 의심해봐야 한다더군요.
아팔텍 펌프 채용 제품들의 펌프 고장율이 높다는 문제도 이번에 알게 됐습니다.
2월 28일(월) 유선으로 고객센터로 증상 문의 후 우체국 선불택배 발송
(구매 1년 이내는 롯데택배로 업체에서 왕복택배비 부담)
3월 1일(화) 공휴일로 2일(수) 업체로 배송완료
3월 3일(수) 업체 수령/ 접수 문자 안내
3월 5일(금) 새제품 발송
3월 6일(토) 새제품 수령
이렇게 일주일 정도 걸렸습니다.
주중 휴일 있어서 6일 걸렸지만, 보통은 3~4일정도 빠르게 AS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단점까진 아니고 아쉬운 점
'점검 후 유선상 안내' 후 별도 안내없이 '발송 되었습니다'로 바로 진행되어서,
'OO 고장으로 새제품 발송예정입니다. 문의 사항 있다면 연락달라'는 중간과정 문자가 발송된다면
좋을 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