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SSD는 P5 Plus 1TB, 저장용으로는 MX500 1TB SATA 이렇게
크루셜 SSD를 두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게 사용에는 이상이 전~~~~혀 없는데 Crucial Storage Executive를 실행해 보면
MX500만 펌웨어 오류라고 뜨면서 다른 설정창으로 가면 드라이브가 사라져 버리네요
윈도우에서는 잘 표기되고 쓰기, 읽기 아무 이상이 없습니다
간만에 평일 집에서 쉬는 중이어서 바람이나 쐴겸 A/S 센터가 위치한 용산으로 갔습니다
몇년만에 용산에 가보는지 기억도 안났는데 제가 알던 용산 전자상가의 이미지는 이제 없네요
빈 점포가 이렇게 많다니 ㅜㅜ
아스크텍 서비스센터에 방문했는데 센터안 진입은 안되고 직원분 호출해서 물건 드리고
밖에서 기다려야 합니다(방역때문에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상황)
SSD를 드리면 직원분이 가지고 들어가셔서 몇분 안되 새걸로 교체해 주시네요
뭐가 문제냐고 물어보지도 않으시고 ㄷㄷㄷ 일단 새 물건 받고 사진찍어온거 보여드리면서
왜 이럴까요 물어보니 케이블 문제일 수도 있고, OS문제일 수도 있고...
같이 쓰는 P5 Plus는 이런 문제가 없다고 말씀드리니 일단 새걸로 가지고 가시라고 ㅎㅎ
일단 생트집 잡아서 AS를 어떻게든 안해주려는 유통사 보다는 훨~~~~씬 좋았습니다.
여튼 아스크텍 AS는 추천입니다.
집에와서 보니... 교체하기 전 SSD와 똑같은 현상 ㅜㅜ 귀찮아서 그냥 써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