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하고 잘 사는, 다나와 :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다나와 가격비교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 -
QR코드
빈 이미지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닫기
불만

hp 서비스 후기

IP
2022.08.04. 14:13:24
조회 수
2267
5
댓글 수
15

공유하기

레이어 닫기

지금 보는 페이지가 마음에 든다면
공유하기를 통해 지인에게 소개해 주세요.

로그인 유저에게는 공유 활동에 따라
다나와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자세히 >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하세요.

레이어 닫기

안녕하세요.

hp에서 omen이라는 게이밍 브랜드로 판매중인 모니터가 초기불량이라 서비스 진행 해봤습니다.

글을 남기는 이유는 hp라는 대기업 이미지에 비해 서비스처리 방식이 매우 비효율적이고 장시간 소요 된다는 점 참고하시라고 남깁니다.

수리과정 최대한 짧게 요약해 볼게요.

((서비스접수->수리기사 방문->수리기사 본사에 불량 증상 보고->본사에서 불량 판정 및 교환 결정->수리기사 교환 제품 본사로 올려보냄(택배)->본사에서 제품을 최종 확인->본사에서 판매처에 교환을 지시.))

위의 과정으로 이루어 집니다, 초기불량 교환에 최소 2주는 걸릴 거 같습니다.


수리기사는 스스로 불량 판정을 내릴 권한이 없는 계약 관계입니다.



hp가 그래도 나름 글로벌 기업인데 서비스가 이 정도일줄 몰랐네요.

기사님 말씀하시길 국내 hp는 판매 채널만 5군데라고 하더군요, 기사님 말씀대로면 사실상 국내hp는 본사 직영이 아닌 수입 유통사의 개념입니다, 그것도 5군데로 쪼개진.

이것 때문에 어지간한 중소기업보다도 훨씬 느린 서비스속도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서비스 받는 과정에 상세한 처리 과정 안내도 없어서 직접 전화해서 진행 사항을 확인 했습니다, 그런 문의 과정도 공식 번호가 아닌 기사님 개인 휴대폰 번호로 주고 받았죠.

괜히 커뮤니티에서 hp수리에 관해 말이 나오는게 아니란 걸 뼈저리게 느끼네요.

제 입장에서 hp는 추천도 못하겠고 적어도 본사가 들어와서 직영하기 전까진 걸러야겠다고 생각이 드네요.


공감/비공감

공감/비공감안내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공감이 된다면 공감 버튼을, 그렇지 않다면 비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
공감이나 비공감을 선택 하는 경우 다나와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 공감 버튼의 총 선택 횟수는 전체 공개입니다. 비공감 버튼의 선택 여부는 선택한 본인만 알 수 있습니다.

크레이트 님의 다른 글 보기

1/1
해당 게시판 관련 글이 없습니다.
관련 A/S후기 글
1/0
해당 게시판 관련 A/S후기 글 이 없습니다.
A/S후기 최신 글 전체 둘러보기
1/1
불만 INIC 아이닉 AS 기대하지 마세요 (4)
불만 이스트라 쿠카 86인치 미니led tv 사용기 (13)
불만 쿠쿠밥솥 (2)
보통 M-AUDIO BX5 D3 스피커만 마음에 드는... (2)
만족 잘만 로커스위치 불량으로 보냈던 파워가 도착했습니다. (5)
불만 하림펫푸드 밥이보약 CAT 걱정없는 헤어볼 .추천 글에 낚였네요. (4)
보통 대원CTS 메인보드 우여곡절 끝에 해결됐네요 (8)
만족 에너맥스 수냉쿨러 (8)
만족 3R SYS a/s 만족합니다 (7)
만족 맥스엘리트 as 좋네요. (4)
불만 MBF 케이블은 비추. (2)
불만 대원 CTS A/S 별로네요 (9)
만족 갤럭시 4070ti super (10)
불만 2년 사용후기 입니다 (9)
불만 PN풍년 압력솥 AS 본사 부품 불만 (8)
불만 신일 밥솥 AS 후기 신일 손절 (7)
불만 JBL퀀텀 TWS 하만카돈 as 후기 (6)
불만 DIVEA 차이슨 청소기 AS (6)
만족 삼성 외장하드 교환기 (11)
만족 비프렌드 AS 후기 (2)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