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기 좋은 가격이라 작년 말에 주문했는데, 벌써부터 내부에 습기가 차서 물이 송골송골 맺힙니다.
당연히 무상 수리 받을 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공식a/s를 진행하는 회사의 상담사 말로는 1년이 안 되었어도 무조건 제품을 봐야 무상진행이 되는지 파악이 되고, 택배비도 직접 내라고 하더군요.
택배비를 1년이 안 지났어도 내야 하는것까지는 오케이라도, 외관에 손상이 없는데 왜 직접 보지 않으면 무상진행이 파악이 안 되냐고 물어봐도 뭐 그냥 앵무새 답변만 진행하시더라구요.
이럴꺼면 뭐하러 이 브랜드 사나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냥 버리고 하나 새로 살까 싶습니다.
혼마__ 님께서 작성하신 글이 소비자사용기 게시판으로부터 2023.02.20 11:11:40 에 이동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