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아.. 가끔 묻지마 DELL AS 좋다니
유상기간에는 AS 비추 지만 무상기간에는 끝내준다니...
얼마나 환상적인 AS? 받았으면 저런 말이 나오는지....
DELL 7300시리즈 노트북 1kg미만 서브용 하나 구매
처음 개봉 했을때 밧데리 인식 안되서 초기불량 판정서 받으로
공식 센타 감 (잠실쪽) 공식센타 왈 "모든 서류는 고객센터에서 담당 한다"
일절 우리가 발급 안된다
물론 센터 가기전에 고객센터에서 ->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된다고 얘기 듣고 감
시간 낭비 해서 좀 기분은 별로였지만 어차피 벌어진 일이라
이래저래 서로 의사 소통이 안되서 착오가 생긴거라 생각함 물론
AS 기사님도 친절하신것도 한몫
어찌어찌 판매점에서 잘 처리해줘서 동일 모델 교체 받음
사용중 유독 액정이 오줌 액정인거 같음
DELL 노트북도 전화 한통화 하면 국내 배타고 들어가는 섬이라도 AS 나온다 길래
고객센터 전화후 전화함
결론 -->무조건 사진 찍어서 보내줘야 AS 기사님 배정 가능 하다함
다만 사진에서 콜센터 기사님들 기준 고장 아니다 판명 나면 접수도 안된다 함
과연 진짜 엄청 심한 오줌액정 아닌 이상 사진으로 잘 표현이 안된다고
몇번을 얘기드려도 자기네는 딱보면 안다함 //
그리고 사실상 사진상 표현이 안되면 고장이 아니므로 AS 접수 안된다함
나 왈: 전문가인 AS 기사님이 판단 하고 고장이면 교체
고장이 아니다 하면 솔직히 아쉽지만 어쩔수 없으니 출장비 드리는게 순서가 맞지 않냐 ?
센터: 무조건 안된다함 / 사진 먼저 보내줘야 하고 1차적으로 자기 기준 통과 해야 접수 OK
사진 안보내고 그냥 접수 하면 고장이든 아니든 무상이든 아니든 출장비 무조건 부과
나 : 그럼 공식 센터 가면 기사님이 불량이니 교체 해준다하면 난 정당한 출장AS도 못받고 시간은시간도 날리는건데 이런건 어떻게 처리 해줄꺼냐
센터: 원하는데로 어떻게 다 하고 사냐고 함
그냥 사진 보내준다 하고 끊음 더이상 말이 안통할꺼 같음 ...
그냥 하루 월차 내고 센터 가서 불량이든 아니든 점검은 받아야 맘은 편할꺼 같음
많은거 바라는게 아님/ 외산 브랜드 특성상 AS 느리고 이런거 다 감안하고 좀 저렴 하게
구매 하는건데 ... 규정도 규정이지만 상식선에서 처리를 해줘야지.... 통틀어서 우리가 흔히 받는 AS 시스템하고 정반대로 가면..... 하아.....
제가 이상한가요? 불량 또는 고장이다 싶어 출장 된다 하니 접수 하고 기사님 판단에
교체 또는 아니다 그럼 출장비 결제 해드리면 되는게 아닌지?...
참고로 이런 답답함에 상위부서 연결 해달라 하니 자기네는 팀장도 없고 상위부서도 없다
본인이 알기론 삼성 엘지도 이런 시스템 없다..ㅋㅋㅋ
아니 하다못해 레노버 ASUS HP 부서 명칭은 다 틀려도 시간은 걸려도 하다못해 총괄하는 팀장님들 다 계시는데....하하
그냥 두번 다시는 DELL은 처다도 안볼까 합니다
반말로 적어서 죄송합니다 (--)(__)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AS 시스템은 영 아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