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보이 몇년사용하다가 고장나서
1588-9902 AS전화하니 절대 연결이 불가능하고
홈페이지에서 AS접수 게시판을 통해 접수하여 보상판매 받았습니다.
여기까지는 그려려니 했는데...
새로 받은 제품이 하루만에 고장(전원은 들어오나 모터가 전혀 작동을 안함)나서
다시 AS접수하는데 역시나 전화연결은 불가능
(연결회선 수 초과로 처음부터 연결이 안되거나, 연결되어도 대기시간 3분후 끊어짐 무한 반복)
홈페이지 통하여 신청하니 "선꼬임, 공기가 차서 그렇수 있다 뚜껑열고 4시간이상 가동해봐라" 등형식적인 답변에 교환 반품 등의 다시 글을 올렸으나 그 이후 아무런 답변도 없음
그나마도 답변 글도 낮에는 전혀 반응 없고 저녁 7시, 8시에나 한번씩 올라옴
답변 받을려면 하루, 이틀 기다려야 됨
AS정말 엉망 입니다.
구입하실 때 꼭 주의해서 구입하세요
소비자원 등을 통하여 고발하여 진행할 수 밖에 없는거 같아요
증빙 사진으로
오늘 오전에만 21번 전화 했는데 연결 안된 상태 입니다
AS 1588-9902
다른 피해자가 없었으면 해서 글을 올립니다.
soomok 님께서 작성하신 글이 소비자사용기 게시판으로부터 2023.11.16 03:22:46 에 이동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