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퀀텀 TWS 이어폰 2대 있는데
무상 1년기간중.... 둘다 AS 보냈었어요 ㅡ.,ㅡ;
하만카돈 서비스센터 개같아요
배터리 이상으로 3시간밖에 작동 안되어서
처음에 보낸 녀석은 불량처리되서
무사히 새제품으로 교환받았는데
AS보낸동안 새거 뜯어서 사용하는데
같은 배터리 조루 증상 발견...
사용한지 1주일 조금 지났었던...
블루투스로 연결했는데
배터리소모 겁나큼...
그래서 보냈던 교환제품 받고
2번째 제품 AS보냈는데
불량 아니다 판정 ㅡ.,ㅡ;
그래서 다시 받고
배터리 100%에서
3시간만에 37%남음....
배터리 잔량 줄어들면 들수록
배터리 소모량이 더 커짐
음악볼륨 손안대고 음악만 틀었어요..
그래서 스샷사진 찍은거 보내고
다시 AS보냈는데
하만카돈 서비스센터에서 불량아니다
배터리가 배터리 성능 70%까지는
정상범위이다라고
개소리 시전...
그리고 새제품으로 교환해줄순 있는데
이제품 앞으로는 배터리관련
AS는 불가라고 새제품 교환받을건지
묻더라구요 ㅎㅎㅎ
고객센터가 협박까지 흐미 ㅡ.,ㅡ;;
IT제품 겁나 많이 리뷰해보고
업체들이랑 서비스센터 연락 여러번해도
이런 일처리 하는거 첨봤네요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