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중인 ASUS 메인보드가 리얼텍 드라이버가 설치해도 장치관리자에 안 잡히는 문제로
어제 통화후 방문, A/S센터에서 점검 받으려니 시리얼 번호 확인 결과 이미
무상기간 3년이 2023년 8월로 끝나 리얼텍 사운드 드라이버가 잘 잡히는걸 점검
확인만 하고 돌아와 재조립하니 CMOS는 진입하는데 계속 저장장치인
SSD,HDD 둘다 찾을수 없다는 메시지만 뜨길 반복해 오늘 아침 다시 방문해 점검하니
에러 설명하고 A/S 부탁하니 다른건 점검도 잘 안하는것 같더니
갑자기 그래픽카드 슬롯 근처의 아주 작은 저항 하나가 떨어졌다며 그 자리에 스티커
하나 붙여주고 무상기간이 지나 유상처리는 꼭 영수증이 있어야만 된다며
그 시점으로부터 3년 유상이 가능하고 다른 방법이 없다고 해 그냥 포기하고 왔네요.
수리비 17,000원 말하기에 돈내고 고치려 했지만 영수증 필요하다며 원칙만 강조하고
리퍼 제품은 55,000원 말하는데 고객 입장은 배려하지 않는 모습이 좀 답답하네요.
다른 분들이 대원 A/S 별로라는 글을 여러 봤는데 개인적으로 다시는 대원 유통제품은
피해야겠고 사설 A/S도 수리비가 기본 25,000원~50,000원까지 말하는데 사설업체로
좀더 알아보고 아쉽지만 정 않되면 그냥 포기해야겠고 다른 제품 알아봐야겠고
편안한 저녁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