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 중에 쉽게 저 부분이 분리가 됏습니다.
10m 라서 헐렁헐렁 해서. 딱히 이동중에 케이블 분리할 필요 까지 있나 싶어서.
그냥 연결상태로 이동 했습니다.
그렇게 크게 잡아 당기지도 않았고 해서. 쉽게 불량이거니 싶어서 MBF 쪽으로 문의 해봤는데.
AS서비스는 불가능 이라네요.
저 부분이 분리 된거 2번 봤는데. 다른 곳에서는 원만하게 해결 해 주던데.
처음에는 다나와 통해 들어가 MBF홈페이지로 글 남겼더니 총판이라는 곳에서.
직원가로 주겠다. 우리가 안 팔았으니.
직원가로 구입. 아니면 판매처로 문의 해라.
판매처로 문의 했더니. 자동 뎃글 남기는 기능이 있는지.
교환해 주겠다더니. 서비스 센터 전화 번호 달랑 주고. 끝
다시 서비스 센터로 전화 했더니.
사진보내라. 시킬건 다 시키고.
결론은 아무것도 못해준다. 거부,
예전 강원전자 인가 에서 불량 났을때는 교환 받았는데.
역시 중국산은... 싼 만큼 . AS는 포기 해야 겠습니다.
머..대신 국산은...가격이 몃배긴 하죠...
아 그래서 나름 방법이 찿은게. 연장 아답터 있더라고요.
앞으로는 그런거 써서 . 강원전자꺼를 구입해서 연장해 쓰려고 생각중 입니다.
중국산은 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