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 스위치 불량으로 잘만A/S 를 받았습니다.
제품 보증기간도 6년이어서 아직 여유가 있습니다.
저는 택배로 접수했습니다.
접수방법은
1. 잘만 홈페이지 접속(zalman | PSU, Cases, CPU Coolers)
2. 회원으로 접수
3. 제품정보 입력해줍니다.
4. 아래 주소로 택배를 신청합니다.
*주의점은 모바일앱을 통한 접수 시에는 전화번호가 필수인데, 해당 번호로 접수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CJ 택배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접수를 해야합니다.
5. 그리고 박스에 뾱뾱이를 두른 뒤에 선불로 보내주면 됩니다.
그리고...도착했다는 CJ 택배 알림을 받자마자...얼마안되서 곧바로 출고가 됩니다. ㄷㄷ???
간단한 문제라 금방고쳤으리라 싶었고, 도착한 택배를 뜯었더니...
원래 보냈던 제품도 외관은 깨끗해보이긴 했는데, 왠지 더 새 것 같은 기분이 들었는데...
새제품???!!!! +_+!!! 제품도 V2 제품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오!!! +_+
불량으로 인한 잘만 A/S 처음 경험해보게 되었는데, 역시 A/S 는 만족스럽군요.
한 켠으로는 역시 A/S 가 긴 제품이 최고야. 하는 생각도 다시금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