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카드는 MSI RTX 2070 SUPER 트윈프리져7 입니다.
월요일에 다나와에서 제공하는 컴퓨터 업체에 컴퓨터 주문 넣고 금요일에 배송왔는데,
회사 업무때문에 토요일에 와서 연결해서 10분 작동하니까
초록색 화면으로 화면이 깨지는 현상 발생 및 윈도우 진입시 해상도도 안맞게 출력되네요.
해당 업체는 주말에는 영업을 안하다 보니까 월요일이나 되야 문의를 해볼수 있는 상황이고,
금요일에 택배 받은 기준 월요일까지 가정한다면 4일이 지난 상태라, 1주일은 지나지 않았는데
이런 경우에는 컴퓨터업체에서 같은 새 그래픽 카드 교환이 가능한가요?
아니면 제가 MSI 이노베이션을 방문해서 교환을 받아야 되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이노베이션 A/S 관련해서는 후기들이 다 좋지 않는것들 뿐이고, 보통 가면 리퍼제품으로
교체를 해준다는데, 산지 4일밖에 안됬는데 10분 하고 이런 증상이 발생하니
스트레스 받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