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 수정 ------------
icue 지원 표시 했다가 수정한 부분 컴스빌에서 인정하고 기존 제품 구매자는 제품 교환 가능하다고 추가 고지 한 부분 확인했습니다.
기존 구매자 분들은 교환 받으세요.
------------------------------------
작년 출시 당시 icue 지원은 없었지만 제품 페이지에 24년 초 지원 예정이라고 표기했고, 제품 페이지에도 icue 로고 사용해서 판매 해 놓고는 icue 미지원 제품이라고요?
신제품 나왔는데 키캡 로고만 다르고 이름도 같은데 다른 제품이니 기존 건 미지원인게 당연하다 그런 입장입니까?
이건 그냥 사기죠.
기존 제품 채터링 문제 엄청났던 것도 문제인데 이런 방침은 더 어처구니 없군요.
기존 제품 구매자들 대상으로 환불이나 교환을 하던가 하세요. 저 문구 뭐 사용자들이 작성한 문구에요? 컴스빌에서 제작한 이미지잖아요??
저는 이 키보드 사용 안하고 있고, 다른 키보드 사용 중이지만 이 소식 듣고 짜증나서 일부러 휴면 아이디 살리고 글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