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포스팅하게 될 캐리밥(Carrybob)은 작년 첫 번째 선보였던 캐리북과 캐리뷰에 이어
저번에 제가 포스팅 했었던 주연테크 보조배터리 케리온 다음 등장한 주연테크캐리시리즈의 4번째 작품이랍니다.
노트북, 휴대용 터치모니터, 보조배터리에 이어 PD3.0, QC3.0까지 지원하는 고속충전기까지!
다섯 번째 추가 될 캐리시리즈는 어떤 제품이 될 지도 궁금해진답니다.
PD3.0을 지원하는 USB-C타입과 QC3.0을 지원하는 USB-A타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캐리밥 고속충전기 본체와 USB-C to USB-C타입 고급 페브릭 케이블로 이루어져있는데요,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고속충전기 중 가성비와 가심비를 자랑하기 때문에
바로 충전기를 사용 할 수 있게 필요한 구성으로 되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실제 집에 있던 무선마우스와 비교 했을 때 더 작기 때문에
노트북이나 테블릿 PC사용 시 무슨 마우스와 함께 들고다니면 간편하게 캐리밥을 들고 다닐 수 있을 듯 하네요.
후면부에는 정격입출력과 제조년월일, SUB타입 별 암페어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젤 위에 위치한 QC3.0의 고속충전 USB-A타입 (18W MAX)
젤 아래 위치한 PD3.0의 고속충전 USB-C타입 (30W MAX)

이제 실충전을 통해 기존에 집에 있던 고속충전기와 비교를 한 번 해보도록 할게요,
오늘 주연테크고속충전기 캐리밥 실제충전 실험은 집에 있던 아이폰7+로 진행했는데요,
아이폰7+가 고속충전을 지원하는 모델은 아니지만 아이폰 고속충전기(12W MAX)와 캐리밥을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USB-A타입 출력이 18W MAX기 때문에 어느정도 차이날 것 같았거든요,


먼저 집에 있던 아이폰 고속충전기 15분 충전 시 충전되는 배터리 양입니다.
총 7프로가 충전되었으며 대용량 밧데리로 변경해놓은 아이폰7+기 때문에
231밀리암페어 정도 충전되었다고 생각하시면 될 듯.
두 번째는 바로 주연테크고속충전기 캐리밥으로 변경하여 충전을 진행했는데요,
총 8프로가 충전되었으며 대용량 밧데리로 변경해놓은 아이폰7+기 때문에 264밀리암페어 정도 충전 되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폰 고속충전기 보다 약 15%정도 빠른 충전이라고 보시면 될 듯 하네요.



주연테크캐리시리즈 중 하나인 캐리온은 PD 3.0 고속충전을,

두 번째 실험을 통해 듀얼 충전 시에도 출력율이 바뀌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주연테크캐리시리즈 네 번째 작품! 이름도 귀여운 캐리밥에 대해 리뷰를 진행했는데요,
저번에 리뷰를 진행했던 캐리온과 함께 사용한다면 놀러갔을 때 배터리가 부족한 그런 불상사는 절대 없을 듯 하네요.
PD 3.0과 QC3.0 두개의 초고속 충전이 필요한 사람이라면 가성비 좋은 주연테크고속충전기 장만하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부탁드리며 상품 관련 문의사항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시길.
http://prod.danawa.com/info/?pcode=8022802
본 포스팅은 제휴사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