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거실에서 서브로 사용하고 있던 컴퓨터도 바로 잘만테크의 S3 모델이죠.
간단하게 잘만테크 S2 풀아크릴 케이스와 S3 풀아크릴 케이스를 비교해보고


저번에 포스팅 했던 S3 모델과 거의 흡사한 외관과 크기의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죠.
그럼 간단하게나마 기존에 사용하던 잘만테크 S3과 S2를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좌측이 S2, 우측이 S3이며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거의 흡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좌측이 오늘 소개해드리고 있는 가성비컴퓨터케이스인 S2 모델이며 우측이 S3 모델입니다.
S2 같은경우 공기흐름을 극대화 하기 위한 전면부 디자인이 되어있기 때문에 뛰어난 공기순환이 가능해보입니다.
기사용 모델이었던 S3은 하이그로시한 소재 사용으로 인해 고급스러움을 조금 더 강조했다고 보면 되겠죠.
(S3도 사용하면서 48도 이상 올라가본 적이 없을 정도로 쿨링엔 뛰어남)
인터페이스 자체가 똑같기 때문에 전면부 디자인 차이 정도만 느껴진다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하네요.


타공망 형태의 디자인 덕분에 시원한 공기를 케이스 안쪽으로 충분히 공급해줄 수 있을 것 같네요.
또한 가성비케이스라 불리는 이유는 바로 기본으로 120mm 쿨링팬 2개가 전면부에 장착되어 있다는 것이죠.

S3모델과 같이 PCI 슬롯은 총 7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하단에도 하드베이로 유입되는 먼지를 막기위한 거름망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내부 그래픽 카드 길이 같은경우 최대 330mm까지 장착 가능하며,
CPU쿨러 높이 같은경우 156mm까지 장착 가능하니 자신이 생각하고 있던 시스템의 부품의 크기를 확인하셔야 됩니다.
쿨링팬 같은경우 120mm 기준으로 전면부에 1개, 하단 2개, 상단 2개를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총 8개가 장착 가능합니다.
서플라이 부분 S2이라 표기가 되어있어 아크릴 패널 밖에서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아크릴 부착 시 케이스 긁힘을 방지하기 위한 스펀지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S3와 완벽하게 일치하게 디자인 되어있는데요,


HDD 같은경우 최대 2개까지 장착 가능하며(가이드가 2개) 파워서플라이 같은경우 최대 180mm까지 장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성비컴퓨터케이스인 잘만테크 S2 설치 이 후의 모습입니다.
(부품 옮기는 사진은 매번 찍었기 때문에 이번엔 패스했습니다)
제일 첫 번째 사진과 비교했을 시 전면부 디자인 빼고는 달라진 것이 하나도 없는 ㄱ-;;;;
여튼 오늘은 풀아크릴케이스 추천 할만한 잘만테크 S2에 알아봤는데요,
잘만테크의 극대화된 쿨링 솔루션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이나 가성비컴퓨터케이스 찾는 분들께는 강력 추천드릴만 하네요.
S2모델과 S3모델 중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케이스만 고르시면 될 듯!
그럼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부탁드리며 궁금사항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000!
http://prod.danawa.com/info/?pcode=6683047
이 사용기는 제휴사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