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글링크 : https://blog.naver.com/phs_0113/221680260429
안녕하세요. 민트클로버 입니다.
게이밍헤드셋을 많이 사용한다면 게이밍이어폰도 사용하는 분들도 있을겁니다.
게이밍 헤드셋도 몰론 좋지만 장시간 사용하다보면 귀 주변에 땀이나서 불편해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그리고 무게도 무겁기도 하고요.
그래서 게이밍이어폰도 있는데 신기한 제품입니다. 게이밍헤드셋에서만 보던 진동기능이 이어폰에도 있다는것!
그래서 오늘은 뮤토리G1을 소개할려고 합니다.
개봉기
박스 패키징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뮤토리G1제품의 사진이 보이고 영어로 적혀 있습니다.
뒷면에는 영어로 적혀 있고 한글로 적힌곳도 있습니다.
옆면에는 뮤토리G1의 특장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제품 구성품을 살펴보겠습니다.
뮤토리G1진동게이밍이어폰본체, 파우치, 12개의 이어폰팁, Y잭, 사용설명서등이 있습니다.
일단 구성품 자체가 맘에 듭니다. 파우치도 있는데다가 여러가지의 이어폰팁이 있어서 원하는 걸로 끼워맞출 수 있고 Y잭이 있어 PC에서도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어폰을 살펴보겠습니다.
10mm의 대구경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하고 안쪽에 진동 드라이버도 있습니다.
그리고 안쪽의 필터(?)부분은 메탈로 되어 있습니다.
버튼부분에는 볼륨조절버튼과 다기능버튼이 있고진동모드를 켜거나 끌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그래서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진동모드를 킬 수 있고 끌 수 있습니다.
이어폰 단자부분에는 L자로 되어있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사용을 해볼려고 합니다.
착용감에 대해서는 나쁘지 않습니다. 커널형이라서 이압도 없고 차음성도 좋습니다.
청음은 사용자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청음에 대해서는 대부분 저음을 강조한 이어폰입니다.
진동은 10%~50%대에서는 진동이 느껴지지 않지만 50%~100%에서 확실히 진동이 느껴집니다. 진동모드를 키게되면
보컬이 앞으로 오고 전체적인 음악은 뒤로 간느낌이랄까요? 저음이 더 강조됩니다.
모바일 배틀그라운드와 배틀필드1을 해봤는데 배틀그라운드 같은 경우에는 진동도 진동이지만 상대방이 갑자기 쏴죽여서 깜짝깜짝놀라는 부분이 있고 배틀필드는 총쏘거나 폭발물이 있을 때 확실히 진동이 잘 느껴집니다. 발소리도 잘 들립니다.
EDM같은 노래를 들으면 쿵쿵거리는것도 같이 쿵쿵거리는것도 EDM을 자주 듣는 저에게는 취향저격이네요!
확실히 진동모드를 키니까 재미있네요. 볼륨을 100%로 하게되면 소리가 시끄럽기도 하지만 약간의 골전도 같은 느낌이 듭니다ㅋㅋ
이렇게 진동게이밍이어폰인 뮤토리G1을 개봉해보고 사용해봤습니다.
처음에 사용하기 전에 진동기능이 있어서 신기했었는데 사용해보니까 정말 신기하고 재미있는 제품입니다.
이상 민트클로버 입니다.
-이 글은 네이버플레이윈도체험단에 선정되어 해당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