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나이키 헤리티지 힙 팩백 BA5750-010
올해 8월에 구매했던 제품입니다.
가방들고 나가기에도 에매하고 좀 캐쥬얼하게 입었을때 코디하기에도 편하고,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 힘든 물품들, 그리고 등산갈때 간편하게 넣고 다닐수 있어서 구매하였습니다.
힙 백팩 제품 본 모습입니다.
전면에 나이키 로고 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나이키의 로고는 뭔가 모르게 포스가 ? 느껴지죠..
사이드 쪽에 이렇게 나이키로고와 함께 크로스 끈 재봉질이 제대로 야무지게 박혀져있습니다.
제품 내부 모습입니다. 지퍼를 열면 안에 이렇게 메쉬 재질로 되어 있는 지퍼 공간이 하나 더 있습니다. 요기다가 간단하게 세면세족 하기위한 세면도구를 넣고 다니기에도 편합니다.
수납공간이 대체적으로 넓어서 물병 500ml 2개 넣을수가 있더군요. 생각보다 공간이 넓어서 놀랐습니다.
힙 백팩 뒷쪽에도 수납공간이 또 있어서 생각보다 많은 물건들이 들어갈 공간이 있더군요.
처음에 제품 오고나서 생각보다 작네 별로안들어가겠네 생각했는데, 막상 넣어보니 들어갈건 다들어갑니다.
제품 텍 입니다. 영어 중국어 일본어 한국어 등 으로 제품 재질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제품 전신은 폴리에스터 100% / 라이닝 100% 가 들어간 제품이고 세탁은 전부다 안되는거같네요.
영어의 압박이;;
찬물에 간다한 세탁은 되겠쥬??
크로스 끈 연결고리 입니다. 이렇게 똑딱이 식으로 되어 있고, 고정부분이 단단해서 쉽게 풀어질일은 없네요. 끈 매듭 조이고 푸는 부분까지 있어서 사용하는 사람들의 체형에 맞게 늘리고 조이고 할수 있습니다.
허리에 매거나 가슴팍에 크로스로 매거나 한쪽으로 매거나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장점 ㅡ 저렴한 가방에 수납공간이 생각보다 넓고 큰 가방을 살수 있어서 좋았다.검은색 제품인지라 떼 도 잘안타보이고, 다양한 옷에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 나름 인지도 있는 메이커 라는 점.
단점 ㅡ 세탁 시 찬물로만 가능한거같다. 여름에 크로스 끈 부분때문에 목부분이 쓸릴수도 있다는 점?
평가 ㅡ 사기전에 과연 현명한 소비인가? 생각했지만... 지금 실사용 4달이 되가는 시점에서 느끼는 바로는 아주 잘 산 제품같습니다.
헬스장 갈때,등산갈때, 간단하게 외출할때 주머니 사정에는 부족한 공간을 대신하여 보조배터리,핸드폰,담배,라이터,물통,세면도구, 기타 등등 다양한 물건을 넣고 다니기에 충분합니다.
공간조차도 생각보다 넓어서, 참 편리하고 좋더군요.
저 처럼 간단한 가방 하나 구매하실분들은 저렴하면서도 메이커 있는 나이키 힙 백팩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