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조립해 본 케이스는 darkFlash DLM21 RGB MESH 강화유리 (네오 민트) 미니타워입니다.
작년 여름에 최초 런칭하여 국내 케이스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다크플러쉬에서 최근에 출시한 제품으로 유니크한 민트컬러를 적용한 고퀄리티의 미니케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쿨링의 끝판왕인 전면 풀 메쉬디자인으로 전면에 2개 후면에 1개 총 3개의 민트컬러 바디 오로라 스펙트럼 RGB 120mm팬을 기본장착하여 높은 튜닝성을 자랑합니다.
오픈 도어방식의 강화유리 패널로 내부 관리가 편리하며, 상단에 2열 라디에이터 수냉쿨러를 장착하고도 넉넉한 프레임은 이 케이스의 최대 장점 중에 하나라고 하겠습니다.
이번 조립은 darkFlash Tracer DT-240 RGB (화이트) 2열 라디에이터 일체형 수냉쿨러에 시스템팬과 동일한 네이 민트컬러의 RGB팬을 장착하여 튜닝을 극대화해 봤습니다.
유니크한 컬러로 최고 수준의 미니타워로 튜닝을 해보고자 한다면 단연 원픽이 될 수 있는 케이스라 할 수 있습니다.
후면 선정리한 모습
총 6개의 팬을 장착하였고 각 팬은 1개의 연결커넥터가 Y자로 되어있어서 팬은 무한으로 장착할 수가 있는 디자인입니다.
측면 선정리 공간은 넉넉한 편이라 만족스럽게 선정리가 되었습니다.
최근 조립해 본 케이들은 대부분 선정리하기가 용이했던 것 같네요.
이 케이스의 경우도 높은 퀄리티와 평이한 조립 난이도로 베스트 오브 베스트에 가까운 제품이었습니다.
내부 모습
내부도 퍼팩트한 모습이네요.
라디에이터와 튜브까지 민트였다면 더할나위 없을 구성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민트 민트 .... 깔금함의 끝~!
전원을 넣은 모습
내부에 장착한 모든 팬은 네이 민트 바디컬러의 오로라 스펙트럼 RGB 120mm 팬입니다. 전면에 3개 라디에이터에 2개 후면에 1개 총 6개를 장착하였고 RGB 설정이 가능해서 완벽한 튜닝을 할 수 있습니다.
밝은 환경에서도 아주 선명하고 멋진 LED 이팩트를 보여 줍니다.
멋짐이 뿜뿜~!
어두운 환경에서는 더욱더 RGB의 진가가 발휘됩니다.
RGB 액션 모드와 싱글 컬러 모드(고정/숨쉬기)를 지원하며, 3초간 LED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팬을 동작하되 LED만 오프가 됩니다. LED를 선호하지 않는 유저들에게도 멋진 선택지가 되는 것이죠.
darkFlash Tracer DT-240 RGB (화이트) LED 모드 변경영상
미니 사이즈에 유니크하고 깔끔한 민트 RGB 튜닝을 원한다면 아주 멋진 케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머하나 깔것없는 아주 만족스러운 케이스였습니다.
자세한 것은 리뷰를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