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충전기 감성공장
USB PD 듀얼 PPS 4포트 140W
모바일 시대로 접어들면서 충전이 필요한 기기가 많아졌습니다. 1인 1대는 기본이고 스마트폰 1대 그리고 노트북 또는 태블릿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많으니 전원 공급이 필요한 기기를 두 대 정도는 가지고 있는 거죠. 3대 이상의 기기에 전원 공급이 필요할 때는 대한 몇 가지 부분이 고민이 됩니다. 빠르고 안정적인 전원 공급이 첫 번째고 여러 대의 기기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멀티가 필요합니다. C 타입이 대세가 된 지금은 노트북도 연결해야 하니 신경이 쓰이게 될 수밖에 없죠. 저는 이곳저곳에서 선이 들어오는 걸 좋아하지 않습니다. 선이 흩어져 있는 걸 보면 산만해져서 집중이 안 되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이 부분에 대한 걸 한 번에 해소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합니다.
감성공장 퀵차지3.0+USB-PD 140W 4포트 충전기 GF-048PT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서 이어가겠지만 가장 마음에 드는 건 빠른 전원공급과 주변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책상의 전선을 보기 좋게 모두 정리했지만 모바일 기기와 맥북 충전은 여전히 신경이 쓰였습니다. 한 가닥 한가득 흩어져 있는 걸 보면 집중이 잘 안됐죠. 지금은 이 선들까지 모두 보기 좋게 정리했고 빠른 충전까지 가능해 집중도 잘 되더군요. 그러면 구성품과 장점에 대한 부분을 이어서 설명해 보겠습니다.
눈여겨 볼 부분 : 스마트 기기 4대 동시 충전 가능
4대의 기기를 모두 충전시에는 최대 140W까지 충전이 가능합니다.맥북 Pro 2대에 전원을 공급하는 세계 최초의 60W 제품이고 갤럭시 노트 10 플러스를 동시 PPS 충전이 가능합니다. 지저분하게 케이블을 이곳저곳에서 끌어와 연결할 필요가 없고 안정적인 전원 공급이 가능한 게 장점입니다. 세부적인 건 아래에서 확인하시죠.
구성품 확인해 보기
사용 확인이 가능한 스마트 LED를 장착한 멀티 충전기와 출시 기념으로 제공이 되는 전용 스탠드 1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100W Cto C 케이블을 사용해야 45W PPS로 전원 공급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제품의 사진으로 디자인된 박스입니다. 각 부분에 대한 용도는 박스 속의 사진만 보고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감성 100W C to C 케이블
5핀의 시대를 지나서 C 타입으로 대세가 바뀐 게 벌써 오래전의 일이 됐습니다. 대부분의 노트북과 모바일 기기가 C 타입을 채용해 출시가 됩니다. 지금은 다시 c to c가 대세인 시대로 접어들었죠. 45PPS에서 지원하는 속도로 전원을 공급하려면 C to C 케이블을 사용해야 합니다.
감성공장 멀티탭, 전원 케이블, Cto C 케이블, 사용설명서, 출시 기념 제공 전용 스탠드
구성품은 다른 전자 제품과 동일하게 본체와 전원 공급 케이블로 나뉩니다. 여기에 출시 기념으로 제공이 되는 전용 스탠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멀티충전기 퀵차지4 140W 세부 스펙
서두에서 언급한 거처럼 개인이 1개 정도의 모바일 기기는 대부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노트북과 태블릿을 더하면 숫자는 더 늘어나게 되죠. C to C를 채용하는 제품이 많아지면서 전원공급이 필요한 기기의 수가 늘어나는 시대가 됐습니다. 하나의 선 또는 두 개의 선으로 이어지는 방식을 택하게 되면 선 정리를 하는 건 포기해야 하죠. 선 정리는 물론이고 고속 충전과 안정적인 전원 공급을 하게는 장점입니다. 그럼 세계 최초라는 수식어를 달고 출시된 제품의 세부적인 부분을 보시죠.
감성이라는 타이틀에 어울리게 심플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아래에서 설명을 이어가겠지만 책상 또는 거실의 테이블에 올려놓으면 주변의 다른 제품이나 소품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총 4개의 포트로 구성
PD 3.0 / 퀵차지 4.0+ 충전 지원 USB - C 타입 포트 (포트별 100W)
퀵차지 3.0 USB - A 포트 (포트별 18W)
뒷면에는 전원 공급에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 하나를 통해서 총 4대의 기기에 고속으로 전원을 충전할 수 있게 되는 겁니다.
출시 기념으로 제공이 되는 전용 스탠드
이 전용 스탠드를 사용하면 보다 효율적으로 케이블과 기기를 정리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큰 전원공급 장치를 넣고 나머지에는 모바일 기기를 세워두게 만들어졌습니다.
본체를 가장 오른쪽 또는 가장 왼쪽에 위치하게 한 후 나머지 홈에는 기기를 세워두며 공간을 보기 좋게 정리하는 게 가능합니다. 케이블을 길게 늘이지 말고 정리를 한 후에 올려놓을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아랫부분에는 접지력이 좋은 고무를 붙여 놓아서 자리에 그대로 고정이 되어 움직이지 않습니다. 얼마나 잘 고정되어 있는지 손으로 밀어보니 잘 움직이지 않더군요.
홈에 밀어 넣으면 이렇게 정리가 됩니다. 어떤 공간에 놓아두느냐에 따라서 본체의 위치를 달리하면 됩니다.
전원을 공급받고 있는 모바일 기기를 어떻게 정리할 수 있는지 볼 수 있는 모습입니다. 하나의 선에서 공급이 되는 전원을 다시 4개의 선으로 분류가 되고 그걸 다시 정리할 수 있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스탠드
고속 충전의 세계 속으로....
15분 동안 50% 충전이 가능한 듀얼 퀵차지 4.0 포트2개를 제공합니다. 퀄컴 4.0+는 약 35분 만에 80% 빠른 충전이 가능하고 3도가 낮은 발열을 유지해 기기의 성능을 최소화 하는 방식으로 설계가 됐습니다. PD3.0은 케이블에 따라 노트북과 모바일 기기 등의 고속 충전을 지원합니다. 그리고 차세대 USB-C 포트로 PPS와 호환이 되는 모바일 기기들은 최대 45W로 고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세계 최초로 100W 출력으로 맥북 프로 16인치 지원
무거운 어댑터를 사용하는 노트북은 케이블 연결에 필요한 세트가 있으면 공간을 보다 쾌적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속도가 물론 중요하겠지만 케이블을 이곳저곳에서 끌어오지 않아도 된다는 점과 정리가 용이하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멀티충전기 감성공장 듀얼 PPS 퀵차지4 140W 활용
모든 스마트 기기에 총 4대까지 연결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시간은 많은 저에게는 아주 유용한 제품이더군요. 급할 때는 15분 만에 충분히 사용 가능한 수준으로 충전이 되니 편하더군요.
선 정리가 용이해서 책상을 어지럽히지 않는 부분이 마음에 듭니다. 그동안 책상 위에서 그리고 콘센트에서 케이블을 연결하다 보니 정리가 힘들었거든요.
주변과 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
어지러운 작업 공간을 원하지 않아 선 정리를 모두 해놓은 상태입니다. 그래도 여전히 모바일 기기에 전원을 공급하는 건 숙제였습니다. 이번에 이 부분에 대한 고민을 한방에 날려 버렸습니다. 책상에 올려져 있는 다른 기기들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라 깔끔하게 공간을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어디에 놓아도 잘 어울린다는 건 무시할 수 없는 부분 중에 하나입니다. 방을 어수선하게 만들지 않고 케이블을 정리하는 것도 중요한 부분이죠. 이런 부분도 잘 커버하는 제품입니다.
멀티충전기 감성공장 USB PD 듀얼 PPS 4포트 140W는 노트북은 물론이고 모든 스마트 기기에 안정적이고 빠르게 전원을 공급합니다. 작은 크기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공간의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다는 것도 인상적으로 다가왔습니다. 여러 대의 모바일 기기의 전원 공급으로 고민을 하는 분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는 게 저의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