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2세대 보조배터리 PLM02ZM 10000mAh (병행수입) 제품입니다.
몇달동안 사용해왔던 점은 일단 가성비가 정말 사기적입니다.
고속 충전 이 가능한 제품이며, 중국의 실수라고 불려지는 샤오미 보조배터리이죠.
용량도 좋고 가격도 착하고 성능 과 내구성 또한 좋네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외관은 은색에 열방출이 잘되는 프레임 구조입니다.
가운데에 샤오미 로고가 새겨져 있는게 인상적입니다.
옆면부에는 용량과 모델명 입력 출력 용량이 표시되어 있으며, 배출시 어떻게해야되는지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중국어의 압박이 있는 제품입니다.
반대편은 이렇게 전원버튼 과 보조배터리 용량이 얼마남아있는지 4개의 led(?) 불빛 구멍과 usb 포트 그리고 마이크로 핀 소켓이 있습니다. 다소 간편 편리한 구조? 입니다.
장점 ㅡ 중국의 실수라고 불려질만큼 가격이 착하며, 내구성도 좋고, 용량도 착한 보조배터리 입니다. 고속 충전 또한 지원되는 모델이기도 하죠.
단점 ㅡ 생각보다 크기가 크며,풀 충전까지 은근 시간이 오래걸립니다. 크기가 커서 손에들고다니기에는 불편한점이 있을수 있어서 가방에 넣고 다니는걸 추천 합니다.
평가 ㅡ 가격도 좋고, 내구성도 좋고 용량도 좋습니다 다만 충전할때 시간이 오래걸리며 ,크기가 커서 손에들고다니기에는 불편한점이 있을수 있지만, 이러한 불편한점은 가격에서 싸그리 커버가 되는 보조배터리라고 평가할수있습니다. 여러 유저들에게도 샤오미 보조배터리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게 현실이기도 합니다.
앞으로도 가격은 착하면서 용량은 높고 크기만 좀더 작아지게 보조배터리가 나온다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