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 진짜 피 말리네요
상식적으로 제품이 정상인데 반품 넣고.
다른 곳에서 동일 모니터를, 다시 주문을 할까요?
화면이 본인이 확인 했을때 .
심하게 누런색이면. 그래도 그냥 써야 한다는 소리 인지.
멀쩡하게 동일 모니터 옆에 한대 있고. 딱 비교 해 봐도
일반 상식으로는 비 정상인 상황인데.
반품 넣고. 반품 거절 당하고. 저번주 부터 이번주 까지 시간 날리고.
대체 크로스오버 총판 에서는 나보고 어쩌라는 거고.
소비자 법도 . 확인하기 위해 전원 넣은 것도 반품 거절 사유라니.
그럼 대체 어떻게 제품을 확인 하라는 건지. 그것도 납득 안 가고.
아 진짜 피 마르네요.
다음주 어떻게 처리 될지는 모르겠는데.
진짜 저번주 부터 이번주 내내 피 말리고.
다음주 까지, 크로스오버 모니터 구입 했다가,
다음주도 피 말리는 한주가 될거라고 생각하니.
공포가 이런 공포가 없고.
노이로제가 이런 노이로제가 없내요.
그렇잖아도.
https://www.youtube.com/watch?v=xfq9erHCII8&list=PL_HlpJ8Cd-hvZSLMrbxfNaUExDQJENZHS&index=122&t=37s
이 일이 있어서. 미쳐 가는데.
괜히 중소 기업 모니터 쓸만해 보여서 구입 했다가. 별에 별 꼬라지 다 당하고.
내가 진짜 사는게 더럽고 치사하고.
내가 왜 이런 생각 까지 해야 하나 싶고.
지금 내가 왜 이런곳에서 억울해서 이런 글 까지 써야 하나 싶기도 하고.
진짜 세상이 참 더럽네요.
내가 돈이 많았으면 중소기업 모니터 구입 안 해도 됬을거고.
그럼 이런 일 안 당해도 됬을거고.
별에 별 생각 다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