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와 디자인 모두 잡은 앱코 Beatonic E05 무선블루투스이어폰
스마트폰을 더욱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 중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 있다면 바로 무선블루투스이어폰입니다. 음악 감상은 물론 게임, 전화 통화 등을 집안이 아닌 외부에서 사용할 때는 더욱더 필수이죠! 오늘 소개해드릴 이어폰은 무선 블루투스이어폰으로 국내 게이밍 기어 1위 업체인 앱코에서 새로 출시한 Beatonic E05입니다!
앱코에서는 다양한 가격대의 무선 블루투스이어폰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Beatonic E05는 저렴한 가격대로 휴대가 간편한 초경량 제품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앱코 Beatonic E05의 첫 느낌은 심플하고 가볍다는 점! 앙증맞은 사이즈의 충전크래들을 열였을때 만나게 되는 이어버드의 느낌 역시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도 마음에 드네요!
앱코 beatonic E05 주요성능
JL블루투스 칩셋 / 6mm 다이나믹 사운드 드라이버 유닛 / IPX5 등급 방수 / 4g 초경량 설계 / 블루투스 5.0 / 최대 12시간 연속재생

사람들마다 선호하는 이어폰의 사이즈가 다를 수 있겠지만 앱코 Beatonic E05의 경우 이어폰의 무게는 4g 내외로 다른 제품들 보다 작은 편이기 때문에 큰 이어폰 착용이 불편하거나 부담스러운 분들에게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구성품 살펴보기
충전 크래들+이어버드, 이어팁 4, 충전케이블, 매뉴얼
오토 페어링으로 간편한 연결
다양한 기능들 중에서 가장 소개해드리고 싶은 부분은 바로 [오토 페어링]으로 크래들을 열면 자동으로 이어폰 전원이 켜지고 기기와 페이링을 진행합니다. 연결이 간편하고 쉽기 때문에 야외에서 사용을 많이 하시는 분들께 매우 유용한 부분입니다.
IPX 5등급 생활방수
얼마전 뉴스에서 올 여름은 사상 최악의 무더위가 찾아올 것이라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이어폰을 구매하려고 하시는 분들이라면 여름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지 꼼꼼히 챙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ABKO 비토닉 E05는 IPX 5등급의 생활방수 지원으로 올 여름 비오는 장마철이나 땀 정도는 무난히 커버가 가능할것 같습니다.
앱코 Beatonic E05 활용팁
마지막으로 앱코 Beatonic E05를 사용하면서 알아두면 유용한 팁을 하나 드리면 음악을 재생하거나 대기중인 상태에서 이어폰의 MDF 버튼을 빠르게 세번 터치하면 구글 어시스턴트나 애플 시리를 바로 실행할 수가 있습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 AI 비서가 점점 더 똑똑해 지고 있어서 활용하시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하는데요 활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최근들어 무선 블루투스이어폰의 시장 확대와 더불어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소비자 입장에서 선택의 고민도 커지기 마련으로 오늘 만나본 앱코 Beatonic E05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무선 블루투스이어폰을 찾으시는 분들께 만족스러울 만한 성능과 디자인을 지닌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본 리뷰는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직접 체험해 본 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