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아디다스 아디다스골프 클라이마쿨 반팔 입니다.
개인적으로 여름철 의류중 편하게 입는 제품은 골프의류를 선호하는편입니다.
아무래도 스포츠의류답게 기능성이 있기도 하고 시원한 느낌과 속건성때문에 땀을 많이 흘리는 체질에 잘 어울리리기 때문입니다.
아디다스 아디다스골프 클라이마쿨 반팔 제품의 특징은 얇으면서도 속이 비춰보이지 않는다는점입니다. 예전 클라이밋 시리즈 제품도 눈을 바로 대고 보면 앞이 보일 정도로 얇은 재질이지만 속옷이 보이지 않는 특징이어서 만족스럽게 잘 입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 제품도 역시 스포츠의류답게 속건성에 부드럽고 시원한 촉감을 제공하는 원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름 의류인데다 스포츠 의류답게 자외선 차단효과와 적외선 반사율이 높은 원단을 사용해 좀 더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가까이 눈을 대고 보면 이렇게 정면에 어떤 물건이 있는지 알아 볼 수 있을 정도로 얇은 원단입니다. 하지만 재미있는건 가까이 접촉된 피부나 속옷은 보이지 않는다는점입니다. 얇은만큼 빨리 마르기 때문에 여름철 의류로 적당합니다.
원단의 안감은 피부에 직접 닿는 부분이라 상당히 중요합니다. 상당히 매끄러운 느낌이라 피부에 닿았을때 시원한 느낌이 강합니다. 그리고 담을 잘 흡수하고 잘 마르는 편입니다.
그런데 재미있는점이 하나 있습니다. 땀이 많이 난 상태에서 약간의 시간이 지나면 빨리 마르지만 땀이 많이 난 상태에서 바로 옷을 벗으려면 예상외로 피부에 착 달라 붙어 벗기가 좀 힘듭니다. 땀이 많이 차 있는 상태에서는 약간 땀을 식힌다음 벗어야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