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들이 점차 작아지고 어디서든 일을 하거나 과제를 할 수 있는 디지털노마드의 시대가 점차적으로 더욱 펼쳐지고 있는 시대가 아닌가 싶습니다. 노트북을 사용하면 필수로 사용할 수밖에 없는 부품중 하나가 바로 마우스이죠. 유선에서 무선으로 마우스가 넘어갔고 이제는 사무용 게임용등으로 분리가 되어지게 되었는데
마이크로닉스 MANIC E890 무선 마우스는 게임용이 아닌 일반 사무용이나 조용한 공간인 도선관이나 공공장소에서 마우스를 써야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마우스로 마우스 특유의 클릭음을 거의 무소음 수준으로 최소화한 제품입니다.
그럼 마이크로닉스 MANIC E890 무소음 무선 마우스를 사용하러 가보시죠!
컴퓨터 마우스
마이크로닉스 MANIC E890 무선 마우스
01. 마이크로닉스 MANIC E890 무선 마우스 패키징
마우스인데도 아주 특실하게 보호를 해주셔서 큰 박스에 왔습니다.
마우스의 패키징은 심플하게 되어있습니다. 무소음 무선 마우스가 보이도록 패키징이 되어 있고 연결을 해줄 USB 리시버가 전면에 보입니다. 후면에는 튀어 나와 있는 부분에 설명서와 건전지가 동봉이 되어 있습니다.
후면에 제품에 대한 중요 특징들이 설명이 되어있고 전면에도 마우스의 타겟층인 사무용인것에 걸맞게 무소음, 인체공학 설계 마우스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특히나 입을 쉿하는 마크가 포인트로 들어가져 있습니다.
뒷면에 표시되어 있는 쿨링 시스템에 대한 이미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02. 마이크로닉스 MANIC E890 무선 마우스 주요 특징
마이크로닉스 MANIC E890 무소음 무선 마우스 제품은 역시나 가장 크게 내세우는 점은 무소음입니다. 좌우 버튼 전부 무소음 버튼 구조로 만들어서 소음에 민감한 도서관이나 사무용으로 쓰기에 적합합니다.
또한 마우스를 잡았을때 그립이 편하도록 검지 부분이 조금더 위쪽으로 올라와 흐라는듯한 형태의 굴곡으로 디자인 되어 착 감기게 되어 있습니다. 엄지 손가락 받침부가 있어서 마우스를 이동시킬때 상당히 편합니다.
03. 마이크로닉스 MANIC E890 무선 마우스 외형 및 구성품
구성품은 심플합니다. 무소음 무선 마우스 본체와 컴퓨터와 연결시켜줄 USB리시버 그리고 본체에 넣을 건전지와 설명서가 동봉이 되어 있습니다.
설명서는 스펙 등 사용 방법들이 적혀져 있습니다.
리시버는 최대 10M 무선 연결을 지원하며 2.4GHz 무선 신호를 사용합니다.
윗쪽에서 보았을때에는 크게 굴곡의 차이를 느끼지는 못하지만 정면에서 보았을때에는 확실한 굴곡의 차이가 보입니다. 버튼은 좌우 클릭 버튼과 휠과 휠 클릭 그리고 앞,뒤 이동 버튼 그리고 3단계 변화 가능한 DPI버튼이 있습니다.
마우스를 잡았을때 검지쪽 부분들이 올라와 있는 것을 볼수 있어 상당히 편히 마우스 그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크기가 일반 마우스들에 비해서 작아서 휴대하기도 편하고 손이 작은 분이나 여성분들도 편히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단부에는 마우를 온, 오프 할 수 있는 버튼이 있으며 건저지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심플하게 밑으로 눌러 당기면 커버가 벗겨지면서 AA건저지 1를 넣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휠 버튼은 은색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블랙 컬러에 포인트가 들어간 느낌입니다. 다만 휠 버튼은 무소음 처리가 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04. 마이크로닉스 MANIC E890 무선 마우스 테스트
커버를 쓱 밀어내면 AA 건전지를 넣을 수 있고 동봉된 건저지를 넣어 주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그 옆으로는 USB 리시버를 보관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USB리시버를 따로 챙기다가 잃어버리는 일이 있을 수 있는게 그럴일 없게 보관함에 보관해서 가지고 다니시면 됩니다.
테스트
마이크로닉스 무소음 마우스 E890
마이크로닉스 MANIC E890 무소음 무선 마우스 테스트 입니다. 거의 클릭하는 버튼 음이 들리지 않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남자이긴 하지만 손이 큰 편이 아니라 보통 마우스들을 잡았을때 조금 크다고 느끼는 편인데 E890무선 마우스는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을 가졌습니다.
그러면 집에 있는 EVEREST RGB GR100게이밍 마우스와 쿠거 MINOS X2 마우스와의 비교 샷 입니다.
크기는 확실히 마이크로닉스 MANIC E890 무소음 무선 마우스가 작은 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건전지를 넣기전에는 타공 마우스보다 가볍기는 하지만 건전지를 넣게 되면 타공 마우스 보다는 무겁고 쿠거 마우스와는 거의 무게가 비슷했습니다.
접기/펴기
마이크로닉스 무소음 무선 마우스 E890 소리 비교
클릭감에 대한 비교 입니다. 클릭 소리가 차이가 많이 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무소음 마우스의 소리와 일반 마우스의 소리가 상당히 차이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05. 마이크로닉스 MANIC E890 무선 마우스 대해 마치며
마이크로닉스 MANIC E890 무소음 무선 마우스은 사무용 혹은 조용한 도서관에서 써야할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무소음 무선 마우스 입니다. 편의성인 무선과 조용한 공간이라는 특수성을 가진 곳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장소에서 사용해야할 경우에는 상당히 메리트가 있는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가격 역시 상당히 가성비 제품이라 불릴만한 가격으로 1만원 초반에 책정이 되어 있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고 이 가격에 무선 마우스 + 무소음이라는 특수성의 마우스를 구입할 수 있는 것이 상당히 가성비라 생각이 됩니다. 게다가 크기가 일반 마우스들에 비해 작기 때문에 손이 작은 남성분들이나 대체적으로 손이 작으신 여성분들이 사용하기에 상당히 편할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흐르는듯한 굴곡을 가지고 있어서 사무용으로 오래 사용하기에도 손목에 부담이 덜가고 엄지 받침대가 있어서 마우스를 이동시킬때 엄지를 신경쓰지 않고도 상당히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마이크로닉스 MANIC E890 무소음 무선 마우스
제품에 대한 정보는 아래에서 더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도 가능합니다!
#컴퓨터 #마이크로닉스 #micronics #무선마우스 #무소음마우스 #마닉 #마우스 #뽀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