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즐기는 완벽한 홀리데이
STARBUCKS HOLIDAY
스타벅스에선 매년 연말이 되면 홀리데이 블렌드 제품을 출시합니다. 크리스마스를 보다 특별하게 즐길 수 있으며 추운 겨울 커피 한잔의 여유를 선사합니다.
매년 새로운 제품이 출시되며 다양하게 활용가능한 원두부터 간편한 먹을 수 있는 비아 그리고 캡슐이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집에서 홈카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네스프레소 캡슐입니다.
연말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이며 크리스마스 특유의 레드 & 골드 컬러가 잘 반영되어 있습니다.
홀빈, 비아보다 캡슐이 사용하기 편하고 인기가 많아 출시 될때마다 빠르게 품절됩니다. 1차 구매 시기를 놓쳐서 재입고 시기에 겨우 구매를 했는데 그 때 안 샀으면 올해는 구경도 못할 뻔 했습니다.
스타벅스 홀리데이 블렌드 네스프레소 캡슐은 시즌한정이기 때문에 기존에 출시된 캡슐과 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크리스마스를 연상케하는 레드 & 골드컬러 조화가 인상적입니다.
머신 구입 후 다양한 캡슐을 즐겼지만 이번 제품만큼 분위기에 딱 맞는 제품은 처음입니다. 보는 것만으로 분위기를 살려줘 외출이 쉽지 않는 올해에 일상힐링이 됩니다.
이번 시즌에 나온 제품은 균형감 있는 미디엄 로스트이며 강도는 8입니다. 강도가 강한만큼 추출 시 룽고로 내려마시면 더욱 좋습니다.
원두는 라틴 아메리카 원두와 인도네시아 원두를 블렌딩하였습니다. 균형감 있는 풍미는 물론 달콤한 허브, 메이플향이 추가되어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줍니다.
강도가 8인만큼 본연의 풍미를 즐기기 위해선 가이드대로 룽고로 내리는 걸 추천합니다. 좀 더 진하게 드실가면 머신 추출 시 에스프레소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유리컵에 얼음을 담은 다음 룽고로 내려봅니다. 시즌 캡슐이라서 그런지 내릴 때 향이 보다 특별하게 크레마가 가득합니다.
가이드대로 룽고로 내렸을 때 전반적인 맛은 부드러우면서 연합니다. 강도가 높아서 강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놀랍네요.
전반적인 풍미는 좋으나 제품에 표시된 허브 및 메이플향은 느껴지지 않습니다. 아주 살짝 느껴지고 생각만큼 진하게 나오지 않습니다.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홀리데이 블렌드 네스프레소 캡슐은 매년 다양한 원두를 가지고 선보입니다. 올해의 경우 메이플향과 허브향이 느껴져 시즌 제품다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강도 비해 산미가 없어 부드럽게 즐길 수 있으며 연말, 크리스마스를 보다 특별하게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올 겨울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시즌한정 캡슐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