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쇼핑검색, 다나와! :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 -
QR코드
빈 이미지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닫기
사용기

아디다스 본사울트라부스트DNAX디즈니 FV6049

IP
2020.12.26. 02:23:09
조회 수
3801
18
비공감 수
1
댓글 수
30
연결된 글 1
연결된 글 안내
연결된 글도 함께 읽어보세요!
작성자가 연결한 다른 글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연결된 글의 제목을 클릭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오랜만에 아디다스 신발을 구매해봤습니다~!!

할인할때 구매를 ㅎㅎ

정가는 219000원인데

할인해서 92180원에~!!


아디다스와 디즈니의 콜라보해서 그런지

신발박스도 디즈니캐릭터가 잔뜩~~!

디즈니 강아지캐릭터인 구피가

운동하는 모습이 그려져있네요


올 여름 세계적인 선수들이 금메달을 향해 경쟁하는 

스포츠 축제를 맞이하여 탄생한 디즈니 x 아디다스 콜라보레이션 

울트라부스트 러닝화갑피에 가라데,야구,얌벽등반,서핑을 연습하는 

구피 그래픽이 경쾌하고 사랑스러운 룩을 선사합니다.



사이즈는 295를 주문~~

요 사이즈도 재고가 하나 남아있더라구요 ㅎㅎ

300할려다가 295를~~

아디다스 신발은 정사이즈에서

5~10mm 업해서 신으시는걸추천~!!


발볼이 좁은디자인을 고수해서

발볼과 발등이 높은 한국인에겐

조금 크게 신는게 편하게 신을수 있습니다.


뚜껑을 개봉~!~

유산지에 쌓여져있는

아디다스 본사울트라부스트DNAX디즈니 FV6049~!!

 

아디다스 본사울트라부스트DNAX디즈니 FV6049의 측면입니다.

올 화이트 색상에

포인트 구피그래픽이~~

 


뒤꿈치입니다.

가운데부분이 들어가있어서

배김이나 아픔을 덜하게

착용가능하게 디자인되어있습니다.


 


아디다스 본사울트라부스트DNAX디즈니 FV6049

상단샷입니다.

구피캐릭터들이 잔뜩~~

블랙앤 화이트~~

색칠하고픈 마음이 들기도 ㅋㅋㅋㅋ

 


앞꿈치에는 아디다스 로고가 있습니다.


신발텅에는 디즈니 로고와 아이다스 로고가~~

오륜기색상도 같이 들어가있네요

 


신발끈의 끝에 레드와 블루의 포인트를 줬네요

왠지 이어달리기 바톤이 생각나네요


 

 


본사울트라부스트DNAX디즈니 FV6049 깔창입니다.

깔창에도 디즈니 구피캐릭터가 그려져있습니다.


깔창바닥에는 미끄럼방지 문양이~~


 

깔창을 빼고 찰칵~~

바닥쿠션과 깔창 문양이 딱 맞아서

깔창의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사이즈텍 및 qr코드~~



뒤꿈치에는 울트라에 오륜기색상이 들어가있구요

부스트는 깔끔한 블랙색상을 넣었네요


 

아디다스 본사울트라부스트DNAX디즈니 FV6049 바닥입니다.

바닥에는 미끄럼방지가 축구화느낌처럼 되어있네요

중간에는 부드러운 쿠셔닝의 뒤틀림방지를 위한 홈이 있습니다.



아디다스 본사울트라부스트DNAX디즈니 FV6049의 텍입니다.

갑피는 100%나일론

안감은 85%폴리에스터, 15% 폴리우레탄입니다.

창은 울트라부스트로 특수배합 합성고무입니다.

 

 


아디다스 본사울트라부스트DNAX디즈니 FV6049 후기



디자인은 깔끔한 화이트색상에

운동하는 구피캐릭터가 잔뜩~~~

나중에 신다가 심심할때 채색해도 이쁠거같더라구요 ㅎㅎ

주변 반응도 신발에 이제 색칠만 하면 되겠다고 ㅋㅋㅋㅋ


쿠셔닝은 부드러우면서 쫀쫀한 느낌을 주고요

신으면 신발텅이 일체형이라서

신고 벗을때 살짝 불편함이 있지만

발등과 발목을 잘 잡아줘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수 있습니다.


울트라부스트 신발 푹신하고 좋더라구요~~

흰색운동화라 오염방지를 위해

방수처리하시면 더욱 오래 신고다닐수 있는~~


공감/비공감
18 1
공감/비공감 안내 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유용하고 재미있는 글, 댓글에는 주저 없이 공감을 눌러주세요!
공감을 원하시면 좌측의 공감 아이콘을 클릭하고 다나와 포인트도 받으세요.

lChaosl 님의 다른 글 보기

1/8
소비자사용기 최신 글 전체 둘러보기
1/1
겨울 제품 콘테스트 톤28 S19 바오밥나무오일 머리감을거리 100g
사용기 신제품! 농심 사천 백짬뽕
사용기 손난로 기능에만 충실한 손난로 vs 다기능 손난로!! 알로코리아 듀얼 충전식 휴대용 손난로 vs 통통한 거울 충전식 손난로 (1)
사용기 오디세이 G3 S27AG300 샀습니다. (1)
간단 사용기 삼성전자 오디세이 G5 C32G54T (1)
사용기 15만원으로 갤럭시폴드3 완전 무장 풀장착 보호 후기 (FEAT. 아라리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름, 스피겐 풀커버 힌지보호 슬림아머프로, 억스 아이링 슬라이드 스마트링 , CRB 3DT AG풀커버 우레탄 보호필름, 휴켓 후면카메라 강화유리 필름) (1)
겨울 제품 콘테스트 가성비 좋은 가습기 | 샤오미 디어마 DEM-F323 (11)
사용기 RTX 3070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추천, ASUS TUF Dash F15 FX516PR-HN002
겨울 제품 콘테스트 담터 꿀유자차A (6)
사용기 **라이젠 오주년 축하 사용기**
간단 사용기 델 노트북 인스피론 5510 DN5510-UB02KR 간단 사용 후기 (1)
겨울 제품 콘테스트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 50ml (14)
겨울 제품 콘테스트 필립스 라이팅 LED 3인치 에센셜 다운라이트 5W (14)
사용기 msi mpg z690 carbon wifi 사용기 (2)
사용기 [목난로 비교] 엑센코리아 NH100 듀얼 디지털 넥 히터 VS 에코벨 휴대용 넥히터 (1) 다나와 리포터
간단 사용기 씨게이트 파이어쿠다 530 2TB PS5 설치
간단 사용기 크라운제과 못말리는 신짱 씨앗호떡맛 120g 후기 (3)
간단 사용기 삼성모니터 M7 S32AM700 (1)
간단 사용기 삼성모니터 M7 S43AM700 스마트모니터 (1)
사용기 오리온 닥터유 오그래놀라 다이제 250g 후기 (2)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