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어진 허리와 골반을 위한 스트레칭 운동기구
moami hip balance
다양함을 즐기다
모아미 힙 밸런스와 함께한지 어느덧 11주차가 되었습니다. 100일 프로젝트 시작하면서 12주가 언제 오나 싶었는데 순식간에 지나가네요. 육아로 지친 와이프와 함께 제품을 사용했는데 자세교정보다는 스트레칭 관련해서 만족스러운 효과를 선사합니다.
제품 패키지에 포함된 가이드에 따라 누워서 사용하면 허리, 골발 부분에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앉아서 사용하면 등, 어깨에 뭉친 근육이 풀어집니다. 처음에는 어색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효과적이며 만족스러운 결과를 선사합니다.
원목으로 만든 제품이라 긴 시간 사용해도 틀어짐 없이 원래의 모습 그대입니다. 내구성이 뛰어난만큼 매일 스트레칭을 하는 분들에겐 유용한 건강용품이라 생각됩니다.
11주차 신체변화 체크
▲ 모아미 힙 밸런스 사용 10주차
▲ 모아미 힙 밸런스 사용 11주차
10주 이후부터 신체 상태를 체크하면 이전보다 가볍다라는 느낌이 강합니다. 뭉친 근육을 매일 풀어주다보니 몸 전체 무거운 느낌이 줄어들었습니다. 앉아서 바른 자세를 할 때 편안하게 할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육아를 하다보면 같은 자세를 반복하는 경우가 많아서 등, 어깨 근육이 뭉치는 일이 많습니다. 트레칭을 통해 풀어줘야 하지만 못 풀어주면 심한 근육통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모아비 힙 밸런스를 11주 동안 꾸준히 사용하면서 근육통으로 인한 불편함은 이전보다 많이 줄었습니다.
100일 프로젝트 마무리가 다음주인만큼 마지막까지 제품을 알차게 활용하면서 변화된 모습을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