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랑 동네 산책할 때 가볍게 신기 위해 찾은 운동화
가성비 좋은 월드컵 튜BE뉴 운동화를 소개합니다.
이 운동화는 '볼 넓은 발 편한 운동화'로 잘 알려져 있어요.
공원 산책할 때 먼지도 묻고 비온 뒤나 눈 온 날에는 신발이 금방 더러워지니까 비싼 거는 부담스럽고, 산책 때만 가볍게 신을 운동화가 없나 찾다가 친구한테 소개 받은 운동화예요. 자기네 가족들 모두 사서 가볍게 신는 가성비 좋은 운동화라고 하더군요.
검색해 보니, 남녀 공용으로 판매하고 있었고, 사이즈도 다양하게 있어서 가족 모두가 신을 수 있어요.
그런데 막상 주문하면서도 가격이 너무나 아름다워서 퀄리티는 포기해야 하는 걸까 고민스러웠지만 받아서 신어 보니 '어머나!' 정말 괜찮았어요.
생긴 것도 이쁘고, 볼 넓은 운동화라지만 겉보기에 엄청 넓어 보이지도 않아 좋았고, 핑크랑 레드 중에 고민하다 핑크로 골랐는데 포인트로 들어가 있어서 과하지도 않았어요. 박음질 상태도 좋고, 가격만큼 싸 보인다거나 하지도 않았어요.
그리고, 발바닥이 닿는 부분이 쿠션감이 적어서 딱딱할 줄 알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시험 삼아 30분간 걸어봤을 때도 편하고 좋더라구요. 굽 높이는 3.5로 안정적이었어요.
신축성과 통풍성에 신경 쓴 니트 소재에 볼이 넓어 헬스용 운동화로도 적당하다고 하고, 가볍고 에어쿠션 덕에 발에 무리가 안 가서 좋아요. 쿠션이 편하다고 느껴진 건 순간 회복성이 강한 PU(POLY URETHANE) 창을 사용해서 그렇대요.
깔창은 분리가 되는데, 깔창을 걷어내 보니 속은 좀 정리가 안 된 것이 이래서 값이 싼 것인가 싶은 게 지금까지 찾아낸 단점입니다.
엄마는 한 치수 큰 거, 저는 정사이즈로 시켰는데 둘 다 만족스러웠어요.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엄마는 혹시나 해서 한 치수 크게 한 건데, 볼이 넓게 잘 나와서 굳이 한 치수 크게 안 사도 됐을 것 같대요.
신발끈이 묶인 채로 와서 바로 신어보고 살짝 조절해서 리본묶음으로 마무리하면 신을 준비 끝!
가격 이상의 편안함을 주는 월드컵 튜BE뉴, 남자분들은 블랙이나 레드로 선택해서 가족이나 커플끼리 신고 함께 걸으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