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겸용 거치대 제공, 가성비 게이밍 무선 헤드셋 제닉스 TITAN WH7 리뷰
레드와 실버 색상 조합 박스, 고급스러운 패키지는 제품에 대한 정보와 스펙이 나열되어 있으며
7.1채널 사운드, 무선형, 게임 최적화, 다양한 단자지원, 편안한 착용감, 무선 충전겸용 거치대, 분리형 마이크를 제품의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제품은 (위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헤드셋 본체, 무선 충전겸용 거치대, 분리형 마이크, 충전 케이블, 3.5mm 케이블, 메뉴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닉스 TITAN WH7은 적당한 사이즈에 플라스틱 재질의 310g 초경량으로 크기와 무게 부담이 없으며 통일성이 느껴지는 외관, 올 블랙 색상으로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는 디자인의 헤드셋으로 생각됩니다.
손 지문이 덜한 무광에 직사각형 모양의 이어컵으로 과감성은 떨어지지만 스마트한 느낌의 외관입니다.
디자인에 있어서 '평범하다고 할 지라도 모두의 선택을 받겠다.' 라는 의지가 느껴질 정도로 심플, 깔끔 이런 단어들이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게이밍 헤드셋에 국한 되지 않는 디자인으로 여러 장소에서 환영받을 만한 무선 헤드셋으로 생각됩니다. <*특이 사항: 좌, 우 유닛이 고정이 안 되는 점>
은은하고 심플하게 빛나는 제닉스 LED는 디자인의 아이콘 역할을 수행하며 고정 모드, 숨쉬기 모드, OFF 모드가 가능합니다. (*LED 색상 변경은 불 가능)
헤어 밴드 부분은 가벼운 소재와 부드러운 쿠션으로 구성
안쪽 프레임에는 좌,우 구분을 위한 각인이 들어가 있으며
사용자가 단계별로 길이를 늘일 수 있는 방식으로 사용자의 머리 형태에 맞게 세밀한 조절이 가능합니다.
쿠션감 좋은 이어 패드는 부드러운 재질을 사용 하여 장 시간 사용에 걸 맞으며 주변 소음 차단과 동시에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이어컵은 위 사진처럼 90도 회전이 가능한 스위블 기능을 지원 합니다.
좌측 패드 이어컵 아래쪽에는 전원 스위치, 충전용 USB단자, 3.5mm 단자, 마이크 단자가
우측 패드에는 볼륨 조절 다이얼이 위치합니다. * 볼륨 컨트롤은 위치가 적당하여 게임중이라도 순간 순간 손 쉽게 음량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플랙시볼 마이크는 유연한 소재로 자유로운 위치 조절이 가능하며 낮은 목소리부터 높은 목소리까지 선명한 음성을 전달합니다.
충전과 거치가 동시에 가능한 크래들은 헤드셋과 마찬 가지로 블랙 색상이며 3.5mm AUX, 옵티컬, USB(충전및 데이터)의 단자 지원으로 다양한 멀티기기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헤드셋과 거치대의 금속 단자를 통하여 무선 충전이 가능하며 최대 20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LED 작동시 약 11시간)
착용감은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의 제품이라 장시간 사용했을 때도 귀에 가해지는 압박감이 덜 하며 쿠션감이 좋은 이어 패드 사용으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음질은 50mm 대구경 네오디뮴 다이나믹 드라이버 유닛을 기반으로한 몰입감을 높일 수 있는 현실감있는 사운드와 안정된 음역대를 제공하여 게이밍 헤드셋 뿐만 아니라 뮤직, 무비 감상용 헤드폰으로도 잘 어울릴 듯 싶습니다.
오늘 테스트를 진행한 제닉스 TITAN WH7 무선 게이밍 헤드셋은 충전과 거치가 동시에 가능한 크래들, 스마트한 디자인, 가볍지만 뛰어난 내구성, 20시간 재생, 분리형 마이크, 다양한 단자 지원으로 다양한 역할을 실행할 수 있는 게이밍 무선 헤드셋이라고 생각합니다. 충전이 가능한 크래들이 기본으로 주어짐에도 8만대의 무난한 가격과 기대 이상의 성능으로 가성비가 꽤 높다고 생각되는 무선 제품 이 였습니다.
* [이 사용기는 제닉스의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