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영상리뷰가 더 편한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
오늘은 무선 게이밍 이어폰 epos gtw270 제품에 대해서 리뷰하려고 합니다 :)
epos 하면 많은 분들이 갸우뚱 하실 수 있는데요!
젠하이저에서 분사하여 설립된 게이밍 전문 회사라고 합니다!
음향쪽에서만큼은..정말 기대가 되는 회사인데요!
그럼 바로 소개해드려야겠죠?
배송 상태 완전 양호하네요
에어캡에 이렇게 둘둘 쌓여져 있다는 것은..
저도 이쪽일을 해봐서 알지만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니거든요!
정성이 느껴졌습니다 :)
게다가 종이포장이 한 번 더 있어서!
박스에서조차도 기스를 허용하지 않겠다는 것 같은데요.
아주 좋아요!
검정색의 박스는 고급스러움의 정점이죠?
사실 하이엔드 제품이라 고급스러움이 어디에선가부터 계속 느껴지고 있었습니다.
일반적인 박스의 형태라기보단 옆으로 펼치는 형태였는데요.
예전 게이밍 이어폰도 이런 형식으로 기억하는데 트렌드 같기도하고 언박싱하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이 제품의 하이라이트 무선 동글이!
사실 gtw270, gtw270 Hybrid 제품이 있는데요. 동글이의 포함 여부에 하이브리드가 붙습니다!
한국에는 동글이 포함한 제품인 gtw270 Hybrid 제품만 출시한다고 해서 완전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사실 얼마전에 로지텍 mx master3 for mac 제품을 샀는데 동글이가 포함이 안된거 있죠?
어이가 없어서..가격은 window 버젼이랑 같으면서 동글이를 빼버렸다? 저 이때 동글이 사느라 며칠동안
못 썼던 게 갑자기 생각나버렸어요..! 아무튼 ! 소비자를 위한 제품인 것 같아서 저는 마음이 놓였답니다.
그래서 구성품은 충전 케이스와 제품 본품과 여분의 이어캡과 충전 케이블과 동글이 젠더가 들어가있었습니다.
참으로 알찬 구성이었어요 !
사실 이 동글이는 애증의 제품이긴해요.
왜그러냐면 이 제품은 aptX LL 코덱을 사용하는데요.
특징은 지연율을 거의 0에 가깝게 만들어준다는 것이에요! 게이밍할 때 사운드를 늦게 들으면 굉장히 손해잖아요?
이런 것에 특화된 코덱을 사용하는 대신에 마이크를 쓸 수 없다고 합니다.
자체 마이크가 있는데 쓸 수 없다니요! 그래서 외부 마이크를 사용하여야 합니다.
저는..콘덴서 마이크가 있습니다! 물론 이런 하이엔드 게이밍 기기를 쓰시는 분들은 외부 마이크를 많이들 쓰시지만
안그러시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아쉬운 부분입니다.
음질과 지연율을 선택한 대신 마이크를 포기해야합니다.
그래도 방법은 있는데요.
저는 구형보드를 사용하여서 블루투스 기능이 없지만 블루투스 기능이 들어간 메인보드나 노트북을 사용시 동글이 없이 연결이 가능한데요. 그러면 마이크도 사용가능하지만 EPOS 전용 프로그램을 쓸 수 없다는 점 ! 내장모듈성능이 보장 안된다는 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최고의 조합은 외부 마이크 + 동글이 + GTW270 이런 구성으로 하시는 것이 가장 좋을 듯해요!
외관은 굉장히 투박한 게이밍 기기를 잘 표현한 듯합니다.
하지만 내부는 세련된 모습을 가지고 있는데요.
프랑켄슈타인 스타일의 무선 이어폰 중에선 저는 가장 이뻐 보이긴 합니다 :)
충전기 안에 금색으로 된 연결부위가 있는데요. 다른 이어폰들보다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것 때문인지 15분 충전시 1시간정도 사용할 수 있는 패스트 차지 기능이 들어가 있다고해요!
사실 무선이어폰 하면 배터리가 가장 중요하잖아요? 패스트 차지도 중요하지만 기본적으로 얼마나 쓸 수 있을까요?
답은 이어폰으로만 5시간 충전케이스 15시간 총 20시간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굉장히 시아준수한 배터리 킹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착용한 사진인데요.
저는 머리를 기르고 있어서 귀 뒤로 넘겼지만 안넘긴다면 머리에 가려서 안보일정도로 귀에 쏙 들어간 디자인이에요!
젠하이저에 디만트라는 보청기 회사가 있는데요.
100년이 넘게 보청기를 만들어서 착용감에 대해서는 굉장히 자신있다고 홍보를 하는것을 들었습니다.
그런데 진짜 착용감은 어느 이어폰보다도 좋았어요!
사실 고가의 제품이라 ANC 기능이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요!
아쉽게도 포함은 안되어있다고해요.
하지만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차음성이 굉장히 뛰어나서 ANC 기능이 없더라도 외부소리 잘 안들리고
게임에 정신을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디자인은 정말 볼수록 매력있는데요!
검정 바디는 ABS 재질로 이루어져있었어요. 게다가 무광이라 더욱 더 고급스러움 Up!
겉은 메탈소재로 보이는데 이것도 은근 포인트가 잘 살더라고요! 게다가 은은한 로고까지..
굉장히 미래에서 온 듯한 디자인이에요.
사운드에 대해서도 말씀드리고 싶어요.
이건 저만 들을 수 있기에 굉장히 주관적이겠지만요.
그래도 최대한 설명해드리자면 적들의 발소리를 잘 들을 수 있게 배려한건지 베이스가 특화되어 있었어요!
그렇다고 중음이나 고음에서 구린 것은 절대 아니었고 다른 이어폰만큼 아주 좋았답니다!
사실 젠하이저에서 나온 제품이라 사운드는..손색 없었어요!
게다가 멀티 플랫폼의 지원으로 플스4 플스5 닌텐도 window10 mac 전부 블루투스 or 동글이로 연결가능하답니다!
게이밍도 아주 좋았는데요!
헤드셋보다 가벼운점이 너무 좋았어요 게이밍 영상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유튜브 리뷰 영상을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
저는 대체적으로 너무 만족한 제품이었어요!
하이엔드제품이라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었지만 게이밍 기기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에게는
한가지 선택지가 더 늘어났다는 점!
리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http://prod.danawa.com/info/?pcode=13578926&keyword=gtw%20270&cate=12237349
- 제품은 필스전자로부터 제공받아 객관적으로 리뷰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