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새수납에 좋은 네이쳐리빙 모던데일 슬라이딩 리빙박스(슬림)입니다.
봄맞이 옷장 정리나 아이들방 장난감이나 기타 소품들 정리할 때 제격인 리빙박스예요.
큰 가구를 새로 들이기는 부담스럽고 정리함은 필요할 때, 수시로 위치를 옮기기에 가볍고 가격 부담도 없는 리빙박스를 활용해 보세요.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가진 깔끔한 리빙박스예요.

그레이, 진그레이, 네이비 색상이 있어요.
세 가지 색상 다 무난하고 좋으니 취향대로 고르시면 되지요~
제가 고른 것은 진그레이 색상인데 불빛 탓인지 카메라 설정 때문인지 파란 느낌이 강하네요.
아래 사진 중 우측 하단 사진 색이 실제에 가장 가까워요.

더 큰 사이즈도 있지만, 이 제품은 크기가 작아서(가로 29.5 x 세로 34 x 높이 89cm) 책상 밑, 옷방 곳곳 빈틈, 아이방, 욕실, 거실 등에 두고 수납용으로 쓰기에 적당해요.
두 개를 겹친 모습인데 위쪽이 더 커 보이지만 같은 사이즈를 쌓은 거예요.
사진 잘 찍는 연습을 좀 해야겠어요. ㅎ
상단 커버에 홈이 있어 위에 하나를 더 쌓으면 딱 들어맞아서 여러 개를 쌓아 두어도 안정적이에요.
다른 물건을 올려 두어도 좋지요. 저는 핸드백을 올려 놓고 있습니다.
슬라이딩 오픈커버는 커버를 열어 고정시킬 수 있어 물건을 넣고 뺄 때 편하고, 필요에 따라서는 오픈한 채로 고정시켜 사용할 수도 있어요. 상단 커버는 분리 가능하니 역시 필요에 따라 열어두고 써도 좋아요.
이렇게 살짝 들어올리면 스르륵~ 뚜껑을 열어 고정시킬 수 있지요.
굳이 단점을 얘기하자면, 욕심부려서 물건을 많이 넣으면 오픈도어 배가 뽈~록하게 나오고 안 닫힐 수 있습니다.
네이쳐리빙 모던데일 슬라이딩 리빙박스는 가벼워서 이동도 편리하고 물 세척이 가능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사용하지 않을 때는 뚜껑과 슬라이딩 도어를 분리해서 겹쳐 두면 공간을 차지하지 않게 보관 가능해요. 틈새 수납용 리빙박스 필요하신 분들께 가격도 좋고 관리도 편리한 이 리빙박스가 좋을 것 같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