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18인치 모니터 하나만 쓰고 있었는데 화면의 한계를 느껴 이번에 옥션에서 빅스마일데이로 좋은 가격에 삼성 s34j550이 판매되고 있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택배 배송이라 파손이 되지 않을까 걱정이 되었는데 다행히도 무사히 잘 도착했고 개봉도 잘 마쳤습니다. 간단한 사용기 시작합니다.
역시 34인치 답게 엄청난 화면을 자랑합니다. 지금까지 18인치를 써와서 그런지 비교도 안되게 너무 크네요. 역시 화면은 큰게 최고인듯합니다.
스탠드는 세모 모양으로 두꺼운 편은 아닌듯합니다. 모니터가 커서 그런지 모니터 받침대는 가득 차네요.
기존에 쓰던 18인치와 비교해보니 크기가 체이 됩니다. 정말 크네요.
네이버로 비교를 해보니 옆은 가득차는데 반해 오른쪽은 한참 남네요., 역시 모니터 좋습니다.
두께는 이정도 되는 듯 합니다. 크게 많이 두껍지는 않은듯해요.
18인치로 볼때 가장 힘들었던 점에 HTS 보는 거였는데 진짜 커서 그런지 공간이 많이 남아요. 진짜 좋습니다.
스탠드 길이는 47 CM정도 되는듯 합니다.
후면부 디자인은 평범합니다. 보통 이전까지는 스위치가 밑부분에 많이 있었떤 것 같은데. 이 모델은 스위치가 뒤에 크게 있네요. 손으로 조금만 더듬으면 스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상으로 간단한 구매후기를 마치겠습니다. 큰 모니터가 필요하신 분들 적극 추천합니다. 게임은 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사무용이나 업무용으로는 이만한 모니터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