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기본 모니터가 매우 작아 모니터를 고민중이였습니다. 원래는 32인치 와이드로 구입하려고 했으나 창을 두세개 띄우고 오가는 일이 매우 많았던 것이 기억나 울트라와이드 모니터로 관심을 돌렸습니다
마침 운이 좋게도 구매 고민을 시작한 기간이 빅스마일데이기간이라 30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34인치 울트라와이드, wqhd 제품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박스입니다. 생각보단 작았습니다. 직접수령하지 못해 택배수령소에 맡기고 제가 직접 들고 오는데 전혀 무리가 없었습니다.
구성품입니다. 받침대, 전원선, HDMI. DP는 제공안하니 참고하실 분들은 참고바랍니다.
스크린입니다. 안전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21:9 영상 재생해봤습니다. 몰입감이 장난이 아니네요. 전 영상 목적 구입은 아니지만 가끔씩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독성 테스트용으로 인터넷 창 3개 동시 실행해봤습니다. 전혀 지장없이 잘보이며 인식 가능합니다.
구입 시 기본 스탠드에 틸트 기능만 있어 높이가 안맞으면 따로 스탠드나 모니터암을 구매해야하나 고민이 많았는데 다행히도 제 기준 높이는 맞는 것 같습니다.
저처럼 여러 개 창을 동시에 사용하는 업무를 하시는 분들한테는 추천드립니다. 혹은 창 하나를 쓰더라도 메신저, 이메일, 스케쥴 관리프로그램 등 보조프로그램을 같이 띄워서 쓰시는 분들한테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