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인리스 304 조리도구 받침대
솥에 김이 많이 나는 요리를 하다 보면 솥뚜껑을 열고 둘 때가 없어 그냥 바닥에 뒤집어 놓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조리도구 받침대 하나 있으면 물이 떨어져도 괜찮고 자리 차지 않게 세워둘 수도 있으며 국자나 수저 받침대로도 사용할 수 있어 편합니다.
벨라쿠진 국자 수저 조리도구 받침대입니다.
크기는 가로 190mm 넓이 165mm 높이 210mm입니다. 재질은 스테인리스 304로 녹이 잘 생기지 않으며 위생적입니다. 2 in 1 구조로 솥뚜껑과 수저 또는 국자 받침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뚜껑을 세울 때 기대어 놓는 와이어 홀더입니다. 홀더를 세우면 90도로 세워지며 더 이상 뒤로 넘어가지 않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이 홀더는 분리 가능하고 사용에 따라 접을 수 있어 보관이 편합니다.
수저와 국자, 뚜껑을 놓아 보았습니다. 최대 32cm의 큰 뚜껑도 잘 세울 수 있어 위생적이며 편합니다. 또 세척 후 걸어 둘 수가 있어 주방에서 부피 차지가 적고 공간 활용에도 좋습니다.
특히 카레나 고추장 같은 요리를 할 때 숟가락을 올려두면 정말 좋습니다. 스테인리스 재질이다 보니 색이 스며들지 않아 위생적입니다. 조리할 때 조리도구 받침대를 옆에 두고 사용하면 그런 걱정 없습니다.
사실 요리 할 때 조리도구 받침대 사용 안해도 됩니다. 그냥 주변에 그릇을 활용해도 됩니다. 하지만 조리도구 받침대를 한번이라도 사용해 분이라면 편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