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쇼핑검색, 다나와! :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 -
QR코드
빈 이미지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닫기
가공식품

올리브영 간식 7종

IP
2021.06.04. 17:40:56
조회 수
433
13
댓글 수
12

올리브영에서 무조건 먹어야 하는 간식 7종 

에디터는 과거 올리브영 메이트로 약 1년 4개월가량 근무를 한 경험이 있는 전직 아르바이트생이자, 올리브영 덕후입니다. 올리브영은 일정 조건을 충족하는 아르바이트생들에게 일정 금액 내로 간식을 먹을 수 있도록 하는 복지 혜택을 제공해요.

에디터의 경우, 과자 하나에 작은 음료수 또는 물 등을 간단한 요깃거리로 삼곤 했죠. 1년 넘게 근무하며, 매일같이 먹어댔던 과자들. 저만 알기에는 아쉬운 제품들을 소개해드릴게요.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 금액을 채우기 애매하던 장바구니에 넣기에도 부담 없는 가격의 간식 제품들, 무엇이 있을까요?!


럭시암 바질 씨드 청포도

비주얼은 다소 충격적일 수 있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이 바질 씨드는 물과 만나면 부피가 커져 포만감이 느껴질 뿐 아니라, 톡톡 씹혀 키위 씨 같은 식감을 느낄 수 있어요. 리치, 백포도, 망고 맛 등이 있습니다. 백포도 맛의 경우,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청포도 맛 음료이지만 지나치게 달지 않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장수농가 맛있구마! 반건조 고구마

귀여운 패키지에 눈길이 가서 골랐다가, 뜻밖의 맛에 꾸준히 사 먹었던 반건조 고구마 말랭이. 고구마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구마 말랭이가 어찌 맛이 없겠느냐마는, 적당히 쫄깃한 식감에 달콤한 고구마 본연의 맛이 잘 살아있어 정말 자주 먹곤 했죠. 하지만 맛 때문인지 귀여운 패키지 때문인지 인기가 많아 품절인 경우가 잦았던 제품입니다.

오트밀 미니 바이트

1+1 행사에 홀려 두 봉지를 구입했던 제품입니다. 정신을 차려보니 한 봉지에 든 16알의 오트밀 과자가 사라져 있었죠. 고소한 맛의 오트밀 과자에, 달콤한 우유 코팅을 입혔답니다. 슴슴하면서도(싱겁다의 전북 방언) 특유의 꼬순 맛 때문에 은근히 중독성 강한 스낵으로 추천하고 싶어요.

아임닭 닭 가슴살 크런칩

닭 가슴살을 얇게 저며 건조한 다음, 오븐에서 구워 스낵 형태로 만들어낸 닭 가슴살 크런칩 한 봉지에는 생 닭 가슴살 100g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시그니처, 구운갈릭, 레드페퍼 세 가지 맛이 있어요.

바삭한 감자칩과 잘 말려 질긴 식감을 내는 육포를 오묘하게 잘 섞어낸 듯한 크런칩은 일반 닭 가슴살에 질린 다이어터 또는 건강한 간식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입니다. 에디터의 픽은 고추씨가 송송 박힌 레드페퍼! 한 봉지를 다 먹어도 열량은 100칼로리가 채 되지 않으니, 양심의 가책은 내려두자고요.

딜라이트 프로젝트 세븐베리 비타민바

자그마한 시리얼 바나 에너지 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틀림없이 좋아하게 될 세븐베리 비타민바.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콘 시리얼에 세븐베리 농축액과 비타민을 첨가한 제품입니다. 와작와작 씹어먹기 좋은 식감을 가진 세븐베리 비타민바 하나에 우유 한 잔이면, 가벼운 끼니를 해결할 수 있답니다. 이 제품은 2+1행사를 자주 하는 편이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기회가 잦다는 점!

딜라이트 프로젝트 와사비 프레첼

제가 올리브영 메이트로 근무할 당시 접한 제품은 아니지만, 프레첼에 와사비(고추냉이)를 더했다는 이색 조합에 “이건 맥주 안주다!” 외치며 집어온 과자입니다. 이런 천상의 조합이 따로 없죠. 짭짤하면서 담백한 매력의 프레첼에 코끝이 찡하게 울리는 와사비의 매콤함이 초 강수를 둡니다. 프레첼이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했다면 큰 오산. 매운맛, 특히 와사비의 매력을 잘 아시는 분이라면 꼭 드셔보기를 추천할게요!

딜라이트 프로젝트 베이글 칩 라인

세일 행사를 시작한다고 하면, 거의 모든 고객이 하나 이상 구매해가는 베이글 칩은 이미 너무나 유명해진 제품이죠. 혼맥 안주로 제격인 과자 No.1이기도 한 베이글 칩에는 갈릭버터, 허니버터, 리얼피자, 초코시나몬 맛이 있습니다. 한 봉지를 끝까지 질리지 않고 먹기를 원하는 분들에게는 갈릭버터와 초코시나몬 맛을 드셔보세요. 원래 아는 맛이 가장 무서운 법이잖아요? 과자 봉지 속 남은 부스러기를 탈탈 털어먹고 있는 모습에 놀라실지도 몰라요.

공감/비공감
13
공감/비공감 안내 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유용하고 재미있는 글, 댓글에는 주저 없이 공감을 눌러주세요!
공감을 원하시면 좌측의 공감 아이콘을 클릭하고 다나와 포인트도 받으세요.
먹거리 포럼 최신 글 전체 둘러보기
1/1
솜씨자랑 계란 후라이와 동그랑땡 부쳐서 저녁식사했습니다.
가공식품 오늘의 메뉴 " 막국수 + 한방족발 " (3)
가공식품 양배추와 양상추가 듬뿍 대정 `치킨 클럽 샌드위치` (3)
비추 노브랜드 티라미스 180g /2980원 (5)
맛집 오늘의 메뉴 " 막창 전골 " (7)
솜씨자랑 된장 목살 덮밥 (11)
가공식품 처갓집 양념치킨 (16)
솜씨자랑 함박스테이크 데워서 저녁식사했습니다. (7)
맛집 고구마피자 (11)
맛집 주말에 추어탕 (9)
가공식품 쫀득하고 달달한 라이스 젤리 웅진 `아침햇살 젤리` (10)
가공식품 오늘의 메뉴 " 소머리 국밥 " (10)
가공식품 후라이드 치킨에 밥 곁들여 먹었습니다. (9)
가공식품 달콤하고 아주 진한 린트 `린도 볼 밀크 3P` (9)
맛집 [먹거리 소개# 604] 전남 장흥 커피독의 다크햄치즈샌드위치세트 (16)
맛집 오늘의 메뉴 " 왕돈까스 + 쫄면 " (10)
솜씨자랑 감자, 콩나물 넣고 된장국 끓여 저녁식사했습니다. (8)
맛집 쉬림프 로제 파스타 (14)
가공식품 매일 바이오 첵스초코 (7)
가공식품 대왕찹쌀떡 (11)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