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상시보상이벤트 게시판에서 '주방템 먹거리템 소개하고 삼성 비스포크 아이템 받자! '라는 이벤트가 진행이 되었었습니다.
이 이벤트에서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MG23A5378CC 전자레인지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일 때문에 지난 금요일 출근해서 일하다가 이틀만에 귀가를 했는데 현관 앞에 이게 떡하니 놓여 있네요.
이 비스포크 MG23A5378 시리즈 전자레인지는 여러 컬러로 출시되는 23리터 용량이 전자레인지인데 색상은 랜덤으로 배송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제가 받은 제품은 그 중에 MG23A5378CC 모델로 글램차콜입니다.
정말 오래도안 사용하던 LG의 전자레인지를 들어내고 이 녀석이 있던 자리에 놓아 보았습니다.
아! 폼 나네요. 디자인이 기존에 저희가 사용하던거보다 훨씬 멋지고 좀 있어 보이네요. 마눌님께서도 좋아하시네요. ^^
전면이 글래스 재질로 되어 있어 다 비치네요. 그리고 위에 LG 제품처럼 버튼 식이 아니라 글래스 재질 위에 각 기능 부위를 터치해서 동작시키는 구조입니다.
그리고 제품 우측 하단에 보이시나요? 'SmartThings'라는 문구!
예! 이 제품은 삼성의 스마트 씽스를 지원합니다. 그래서 집에서 이용하는 WiFi 공유기에 2.4Ghz 주파수 대역의 SSID를 잡아서 스마트 폰에 스마트 씽스 앱을 설치해 원격에서 조절이 가능합니다. 모바일과 음성으로 제어가 가능한게 특징인 제품입니다.
홈페이지에 소개된 이 기능을 찾아 보니 잘만 활용하면 무척 편할거 같긴 하네요.
측면과 후면의 모습입니다.
내부의 모습입니다. 이 전자레인지 내부 세라믹 조리실은 독일 항균 인증 기관인 호헨스타인에서 99.9% 항균 인증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더 위생적으로 조리할 수 있을거 같아 마음에 드네요.
내부 공간 상단에 뭔가 히트 파이프 같이 생긴게 달려 있는게 보이시나요? 이거 역시 이 제품의 특징인데요. 저 부분이 그릴 히터 입니다. 그래서 음식의 윗 부분을 그릴 히터로 익혀주는 효과가 있어 전자레인지 기능에 더해 그릴로 한번 더 바삭하게 조리해주는 복합조리 효과를 제공해 줍니다.
이 기능에 대해 삼성전자의 홈페이지에서 해당 제품의 특징으로 소개 해놓은 내용을 위에 발췌해 왔습니다.
그릴 기능으로 튀김 요리나 고기 굽거나 할 때 사용하는 특수 전용팬과 관련 도구가 들어 있네요.
이걸 통해 겉은 그릴 히터로 바삭하게 익혀주고 음식의 내부는 전자파로 촉촉하게 익혀준다고 하니 한번 해봐야 겠네요.
오늘 받아서 바로 언박싱 리뷰만 올려 봅니다. 다음에 냉동 식품 같은거 사와서 튀김 요리 한번 해봐야겠네요. 이 그릴 히터 이야기를 보니까 ^^
이런 좋은 상품을 주셔서 다시한번 다나와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