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피부 자극이 적은 노리개젖꼭지
아벤트 울트라 소프트
만족도 높은 쪽쪽이
돌 이전의 아기들은 모든 관심이 입에 집중되기 때문에 입으로 빨려고 하는 욕구가 강해집니다. 손으로 물건을 잡으면 대부분이 입으로 직행하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 선택하는 것이 바로 노리개젖꼭지(공갈젖꼭지)입니다.
노리개젖꼭지는 시중에 다양하게 나와있지만 아기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건 쉬운일이 아닙니다. 저 또한 맞는 제품을 찾는다고 6-7개 브랜드 제품을 구입을 했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제품이 필립스에서 출시하는 아벤트 울트라 소프트입니다. 피부 자극이 적고 물었을 때 편안하다보니 쪽쪽이에 대한 거부감이 덜한 제품입니다.
아벤트 울트라 소프트는 일반적으로 2P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번갈아서 사용하기 편하며 관리면에서도 수월합니다. 특히 전용 케이스를 제공하여 보관 및 소독 시 유용하게 활용됩니다.
울트라 소프트 살펴보기
아기 피부에 자극을 덜 주는 제품답게 디자인 및 기능면에서 돋보입니다. 공기구멍이 총 6개로 되어 있어 공기가 잘 통함과 동시에 침이 잘 고이지 않습니다. 아기가 노리개젖꼭지를 일정 시간 물고 있어도 입 주변에 침이 거의 없습니다.
아벤트 울트라 소프트 디자인 자체가 바깥쪽은 타원형이고 안쪽은 평평해서 젖꼭지를 물었을 때 불편함이 적습니다. 공갈젖쪽지 심하게 가렸던 아들내미도 이 제품에 대해서는 큰 거부감없이 잘 사용했습니다.
유연한 재질을 사용하여 단단하면서도 부드럽기 때문에 사용 시 재질로 인한 불편함이 적습니다. 손으로 직접 만져보면 누르는 방향에 따라 자유롭게 움직이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하는 모습을 보면 입술 주변을 제외하고 입 주변에 닿는 부위가 적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극이 덜하기 때문에 일정 시간 사용해도 불편한 점이 적습니다. 단, 너무 장시간 사용하거나 수시로 젖꼭지를 사용하면 쪽쪽이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소독 및 관리방법
해당 제품은 전자렌지 소독이 가능한 전용 케이스를 제공하여 위생 관리면에서 돋보입니다. 사용하지 않을 경우 케이스에 보관하면 외부 이물질로 인한 오염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보관 뿐만 아니라 소독도 가능하여 절차에 따라 소독을 진행하면 됩니다. 케이스 안에 25ml 정도의 물을 넣은 다음 전자렌지 3분 돌린 후 5분 간 열을 식히면 됩니다. 열탕 소독이 어렵거나 젖병소독기가 없는 경우 사용하기 좋기 때문에 실내 뿐만 아니라 실외에서 유용하게 활용됩니다.
품절대란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젖꼭지 중에서도 늘 인기가 많은 제품인 필립스 아벤트 울트라 소프트. 작년까지만해도 제품 구하는게 어렵지 않았지만 최근 수급불안으로 인하여 제품 구매하는게 쉽지 않습니다. 품절대란은 기본이며 제품 구매하기 위해 오랜 시간 대기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동안 구매해본 쪽쪽이 중에서도 만족도가 가장 높은만큼 노리개젖꼭지를 심하게 거부하거나 좀 더 편하고 괜찮은 제품을 원한다면 필립스 아벤트 울트라 소프트를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