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보자면 전동 드라이버와 베터리 2개, 충전기, 스크류,드릴 집,비트함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충전드라이버 모델이라서 전선의 불폄함도 없이 이동성 과 편리성이 있는 제품입니다.
배터리도 삽입되어잇는 형태이다보니 시각적인 디자인도 편해보이죠.
새제품으로 사니 밸트에 찰 수 있는 전동드라이버 집이 들어있습니다.
전동드라이버 비트도 2개 껴놓을 수 있는 주머니도 있어서 좋아요.
본체와 10.8V 1.3Ah 베터리가 결합되어있구요.
작업 능력이 철제 10mm 목재 21mm까지 작업 가능한 강력한 제품이긴 하지만 힘이 쎈 모델입니다.
가성비 모델로 유명하기도 하지요.
또 한, 2단계의 속도 조절이 가능하기에, 제품 상단의 변속 기어로 1단. 2단의 조절이 가능합니다.
스크류가 약하기도 하고, 파손위험이 있는 제품을 조립할땐 저속 기어로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제품 아래쪽에 장착된 led램프는 작업할 때 장비 안쪽의 스크류 풀고 조일 때
혹은기계 안에 부품들 확인할 때 요 작은 램프 하나가 확실히 도움을 줍니다.
조임 토크는 18단까지 구성되어 있고, 스크류를 조일땐 2단으로 주로하고,
전동 드리이버는 항상 조절을 잘해서 써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스크류를 풀땐 보통 6단 정도면 손쉽게 풀리는데, 가끔 무식하게 조여놓은 제품은 8단까지 올려서 쓰네요.
다양한 비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베터리도 한번 완충해놓으면 2~3일은 충전 없이, 간단한 공구작업하기 용이합니다.
요약
장점 : 가성비 좋은 모델이며, 디자인도 고급지고, 제품 키트들이 다들어있기에 편리합니다.
단점 : 뭔가 확 비싼제품은아니지만, 애지중지하며 마음졸이며 사용하고있어서 심리적인 압박감. 일본제품이라 좀 그런 분들에겐 미안합니다.
평가 : 가성비 좋은 제품이며, 여러 사람들에게도 알려진 마끼다 전동드릴 입니다. 입문하기에도 좋고, 어느정도 업무를 요하는 작업에 최적화된 드릴입니다. 두말하지 않고 추천합니다. 돈 값은 확실히 하는 녀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