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의 바밀카쿠 프라푸치노와 이번 시즌 푸드인 튜나 멜트 샌드위치를 이용해 봤습니다.
바밀카쿠 프라푸치노는 얼마전 스벅에서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설문을 통해 더 많은 표를 받은 재료들로 구성해 만든 레쉬피를 적용한 이벤트 메뉴입니다.
바밀카쿠가 바닐라, 밀크티, 카라멜, 쿠키의 머리 글자인데 이런것들이 조합된 레시피가 적용된거라 달달이 음료입니다.
이 바밀카쿠 프라푸치노에 대해서는 지난번에 아래 링크에서 소개해드린바 있긴 합니다.
https://dpg.danawa.com/bbs/view?boardSeq=220&listSeq=4754403
이벤트 음료라 언제까지 판매될지는 모르겠으나 여하튼 스벅 22주년 기념으로 진행하고 있는데 1일 각 매장별 한정 수량 판매라고 하네요. 당 떨어질때는 아주 그만이긴 합니다. 단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비추!!!
튜나 멜트 샌드위치의 속은 이렇게 채워져 있네요.
바삭한 사워도우 빵 사이에 치즈와 참치가 들어가 있습니다. 데워서 나오니 이렇게 치즈가 녹아드는 느낌이네요.
좀 짜긴 한데 그래도 사워도우 빵과의 조화는 괜찮은거 같습니다. 추천 메뉴까지는 아닌거 같고 지난번에 아래 링크에 올려드렸던 이번 시즌 푸드 리코다 치즈 바게트 샌드위치쪽을 저는 더 나은거 같네요.
https://dpg.danawa.com/bbs/view?boardSeq=220&listSeq=4755113
하지만 구운 사워도우 빵은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