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프로가 또 안되네요.
제 폰이 안드로이드 폰이라서 거부하는걸까요?
주말에는 안쓰고 평일에 출퇴근할 때만 1시간 정도 사용하는편인데...
이번 주말에도 AS센터 가봐야할듯 싶네요.
<에어팟 프로 사용 이력>
6월 11일 제품 수령
6월 14일~18일 정상동작
6월 21일~25일 지하철에 사람이 많아지면 소리가 잘 안들리는 증상이 심해짐
7월 3일 애플 AS센터 방문
센터 점검 결과 기기 이상 없다고 함
센터에서 펌웨어 업데이트 진행 함
7월 5일~7일 정상 동작
7월 8일 페어링 안됨
케이스 뚜껑을 열었을때 상태 LED가 점등 되지 않음
에어팟 포스센서를 눌렀을때 반응 없음
7월 10일 애플 AS센터 방문
무선 충전 오류로 잘안된거 같다며 기기 초기화
초기화 후 정상 동작 확인 (센터에서만 사용하고 13일까지 사용안함)
7월 13일 페어링 안됨
케이스 뚜껑을 열었을때 상태 LED가 점등 되지 않음
에어팟 포스센서를 눌렀을때 반응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