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어제 스타벅스에서 미니 자동차와 콜라보한 미니 + 스타벅스 콜라보 음료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https://dpg.danawa.com/bbs/view?boardSeq=220&listSeq=4794207
이 콜라보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위 링크에서 참고해 주시구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출시한 3종의 미니 + 스타벅스 음료 중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루프탑 그레이 라떼에 이어 이번에 제스트 그린 블렌디드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색깔을 봐서는 녹차가 들어갔을거 같아 보이지만 사과 베이스 입니다. 거기에 레몬이 더해져서 사과가 주는 달콤함과 레몬이 주는 상큼함이 어우러진 음료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직 나머지 하나를 먹어보지 못했지만 계속 Sold Out이라 ... 둘 중에는 이 녀석이 훨씬 끌리네요. 맛있습니다. ^^
이 음료는 앞에 소개드린 음료때도 설명드렸지만 이 리유저블 컵에 담아주는게 특징인데 이번 컵은 스타벅스 로고가 한쪽에 위치하고 다른쪽에는 이렇게 미니 + 스타벅스 콜라보 로고가 있네요.
지난번 것과 한번 리유저블 컵을 비교해 봤습니다.
지난 금요일과 주말에 이틀간 오늘부터 떠날 출장 준비하느라 사무실서 일하느라 더울 때 이걸로 해결을 했었네요. 전면 디자인은 아무래도 스타벅스 로고 있는게 더 멋져 보이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