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부천 송내역쪽에 출장을 갔다가 근처에 프로틴 카페 하루단백이라고 무설탕, 무밀가루로 만든 단백질 도넛을 판매하는 곳이 있어서 들러봤습니다.
여기서 만든 도넛은 흔히 운동하시는 분들께서 다이어트와 근육을 위해 드시는 프로틴을 이용해 도넛을 만들고, 설탕이나 밀가루는 들어가지 않은 제품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프로틴 도넛이 있습니다. 이걸 다 구매할 수는 없고 이중에 6가지 맛만 골라 담아봤습니다.
총 17가지 맛이 있다고 안내 되어 있더군요. 이주 제가 고른 6가지 맛은 시나몬 크림치즈, 단호박, 마차, 치즈, 석류 그리고 얼그레이 입니다.
아울러 이곳은 다양한 종류의 프로틴으로 만든 음료를 이렇게 주문하면 캔에 담아서 제공해 주십니다.
캔마다 내용물이 무엇인지 음료명과 그 음료에 들어가 있는 성분과 영양요소 그리고 어디에 도움이 되는지 등이 간단히 설명이 되어 있는 안내 띠를 붙혀 주시는 센스도 좋더라구요. ^^
이 단백질 음료들도 10여가지가 됩니다. 쉐이크류와 프라페류 그리고 티류에 각각 몇 가지씩 해서요. 그리고 원하는데로 프로틴 종류와 맛의 조합을 해서 DIY로 주문도 가능하구요.
운동하시면서 단백질 보충을 위해 프로틴 가루를 사서 매일 매일 쉐이크통에 넣어 물타서 드시는 분들 이것도 매일 드시려니 힘들고 지겨울 수 있는데 그럴때 한번쯤 이렇게 드시는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은 곳이었네요.
저는 티류에서 새콤달콤 화이바 2개와 뱅쇼 뷰티 폼 1개 그리고 청포도 비타 모히토 2개 이렇게 주문을 했는데 이걸 회의하면서 함께 나누어 먹었는데 모두 맛있다고들 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