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협업 문의가 많이 들어와 바쁠 때는 화장실 가는 시간과 밥 먹는 시간 잠깐을 제외하고 하루 종일 앉아서 일을 할 때도 있어요.
바른 자세를 유지한 채로 일을 해야 하지만 종일 앉아있다 보면 허리도 아프고 몸도 뻐근해지기 때문에 양반다리를 하기도 하고 한 쪽 다리만 의자 시트에 걸치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험하게 사용을 하다 보니 1년 반 밖에 안되었는데 쿠션도 많이 죽고 사무용의자의 상태가 말이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쾌적한 업무 환경을 위해 게이밍의자를 교체하였습니다.
제가 이번에 교체한 게이밍의자는 가성비가 좋아 많이들 추천하는 카멜미캡 GC1입니다.
처음에는 중역의자를 알아볼까 생각도 했지만 오래 앉아있는 직업적 특성상 허리가 아플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적당한 쿠션감이 있으면서도 허리를 단단히 잡아주며 가성비가 괜찮은 제품을 찾다 카멜미캡 GC1을 선택하였는데요.
사무용으로도 너무나도 괜찮고 집중해서 게임을 할 때는 등받이를 90도로 세우면 되니 좋았어요.
대부분의 게이밍의자는 택배로 배송이 돼서 직접 조립을 해야 해요.
브랜드마다 어느 정도 조립이 된 상태로 오기도 하지만 카멜미캡 GC1은 팔걸이까지 완전히 분리되어 와서 하나하나 사용자가 다 조립을 해야 했어요.
그래서 가성비 게이밍의자 추천하는 카멜미캡 GC1의 조립방법부터 보여드릴게요.
우선 저는 오발 다리의 바퀴부터 조립을 하는 편이에요.
요 과정이 육간 렌치를 사용하지 않고 가장 빠르게 첫 조립 스타트를 끊을 수 있어서 항상 이렇게 바퀴부터 저는 조립을 시작합니다.
그다음에는 방석 시트와 등받이를 연결해 주어요.
이때부터는 나사를 이용해 조립을 해주어야 하는데요.
따로 설명서를 볼 필요 없이 전 과정 동일한 나사가 사용되기 때문에 손에 잡히는 곳에 나사를 놓고 하나씩 조여주면 되세요.
등받이 시트를 조이고 연결해 줄 때는 나서 캡으로 마감 처리를 해주기 때문에 사전에 덜 조여지지 않게끔 확실히 체크를 해준 후 나사 캡을 덮어주세요.
그렇게 등받이를 연결해 준 후에는 양쪽 팔걸이를 결합해 주면 되는데요.
평소 내가 팔걸이 양쪽 폭을 좁게 유지한다면 최대한 안쪽으로 위치를 잡아주고요.
그게 아니고 넓게 사용한다면 바깥쪽으로 위치를 잡은 상태에서 오른쪽과 왼쪽을 구분해서 연결을 해줍니다.
이때 팁은 4개의 나사를 적당히 조여준 후 X자 방향으로 세개 조여서 마무리를 해줘야 뒤틀림이 없이 고정이 됩니다.
(개인적으로 다양한 게이밍의자 추천 제품을 조립해 보았지만 팔걸이가 분리가 되어 있으니 바닥에 놓고 등받이를 연결해 줘도 바닥에 흠집이 날 일이 없어 좋더라고요.)
이제 마지막으로 시트 트레이를 연결을 해주고 다리와 연결을 해주면 끝나게 돼요.
시트 트레이는 전면 방향을 구분해서 조여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의자 조립이 끝나면 CLASS-4 가스 스프링을 다리에 연결해 주고 보호 캡을 씌운 후 의자와 결합을 해주면 조립이 끝이 나게 됩니다.
카멜미캡 GC1 게이밍의자는 블랙과 레드,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디자인이 되었으며 사람에 허리에 해당하는 가스 스프링은 안정성을 인정받은 CLASS-4 가스 스프링을 사용하였습니다.
의자와 등받이는 자세를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버킷 시트 구조를 하고 있으며 최대 150kg의 체중을 견디는 내구성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가성비 게이밍의자 답게 가격은 10만 원 초반대를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데요.
우선 최대 150˚까지 틸팅이 되기 때문에 집중해서 업무나 게임을 할 때나 평소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때 그리고 휴식이나 영화 감상 등 어떠한 환경에서도 내가 원하는 포지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팔걸이도 높낮이 조절과 좌우 회전이 되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맞춤 조절이 가능한데요.
저 같은 경우 가장 높이 올린 상태에서 한 칸을 내린 높이가 딱 좋았습니다.
카멜미캡 GC1 게이밍의자 자체만으로도 머리부터 허리까지 감싸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지만 목과 허리 쿠션을 이용하면 체형에 맞는 알맞은 굴곡을 만들어 줄 수 있기 때문에 저처럼 오랜 시간 앉아서 업무를 볼 때 좀 더 편안하더라고요.
여름철에는 다소 더울 수 있지만 게이밍의자는 가죽이 가장 무난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카멜미캡 GC1는 고급 PU가죽으로 제작되어 정확한 색감을 물론 내구성이 뛰어나 관리가 쉬웠습니다.
첫 느낌도 그랬지만 의자를 바꾸고 나니 인체공학적 저 중심 설계와 목과 허리쿠션으로 착 섬강이 정말 좋았습니다.
카멜의 다양한 게이밍기어를 접해보셨다면 정말 가성비가 뛰어나다는 것을 느끼실 텐데요.
이는 21년 업력의 멀티미디어 전문 기업이기 때문이며 단순히 저렴하고 질좋은 제품 공급을 소비자에게 하고 끝이 아닌 1년 무상 AS까지 지원을 하기 때문에 믿고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camel/products/5303904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