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순위가 일퀘이벤트 및 회원 경고 받은 영향으로 순위가 혹여 100위권 밖으로 밀려나는거 아닌가라는 생각도 해 보았는데 그래도 이번주에 2계단 올라간 7위라 조금 안심이 되네요. 후유~~!!!
제가 포럼게시판에서 활동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부 회원들로부터 안티팬이 많다느니 도배가 심하다느니 이런 좋지 않은 말들을 들어야 했는데요.
이번에 발뒤꿈치를 크게 다치게 된 진짜 이유는 이런 말들이 자극이 되어 기사 공유를 남보다 빨리 하고 싶다는 지나친 욕심(?)이 화를 불렀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래서 향후 포럼게시판 기사 공유(자유게시판 포함)는 아침 일찍이 아닌 오전 10시 이후에 시작하고요. PC하드웨어 포럼 게시판은 외신 기사를 주로 취급하는 관계로 미국 및 유럽의 시차를 최대한 고려하여 밤시간(오후 11시 이전), 이른 아침시간(아침 7시 30분 이후)에 각각 3 ~ 4개 정도씩 나눠 등록하는 걸로 할 계획입니다. 그러면 도배 의혹도 어느 정도 해소될 수 있을 것으로 봅니다. 중복기사는 줄이기 위해 노력하겠지만 100% 중복을 없애긴 어려울 듯 합니다. 최대한 검색기능을 활용하겠습니다.
단 한동안은 발뒤꿈치를 크게 다친 여파로 병원에서 몇차례 소독치료를 해야 하는 관계로 현행대로 갈 수밖에 없겠지만 최대한 노력해 볼 생각입니다.
항상 제 글을 봐 주시고 댓글을 다시는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활동에 더 조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