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쇼핑검색, 다나와! :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 -
QR코드
빈 이미지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닫기
2021 DPG AWARDS
가공식품

팔도비빔빵

IP
2021.10.04. 22:10:44
조회 수
357
14
댓글 수
14

팔도비빔빵도 전국 8도의 호평을 받을 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혹시 파리바게트에서 기막힌 신상품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들으셨나요? 팔도 비빔면이 파리바게트와 콜라보하여 새로운 빵을 내놓았어요.  예전에 팔도 비빔칩을 리뷰한 적이 있었죠. 팔도 비빔칩을 먹으면서 리뷰한 것도 엊그제 같은데 벌써 콜라보 제품이 나오다니, 팔도 열일 하네요 ㅎㅎ.

저는 팔도 비빔빵을 겟하기 위해 가까운 파리바게뜨로 고고씽~! C=(っ°Д°;)っ 문을 열자 마자 저를 반갑게 반기는 팔도비빔빵 ㅎㅎ. '오른 손으로 비비고, 왼 손으로 비비고' 이 기사를 활용하여 이름을 지었네요 ㅎㅎ 그 중에서 밥심은 오른손으로 비빈 고로케가 눈에 띄어서 바로 겟~!

제품정보

외관 상으로는 흔하게 판매되는 고로케와 다를 것이 없는데요. 다른 점이라 하면 김가루가 올라가 있다는 점? 말고는 별다른 특이점은 보이지 않네요.

그런데 자세히 보니 다른 고로케와 달리 가장자리가 매끈한 매력을 지니고 있네요. 바삭함과 촉촉함을 동시에 잡으려는 파리바게트의 비법인가요? ㅎㅎ

그 와중에 소스는 왜 이리 듬뿍 발려있는지, 아마 팔도비빔장 소스겠죠? 아는 맛이 무섭다고...소스를 보니 또 군침이 싹 도네요...ㅋㅋㅋ

팔도 비빔면과 싱크로율을 제대로 맞추시려는 듯 후레이크로 나오는 김고명이 중앙에 뿌려져있네요:) 새콤달콤한 냄새에 약간의 김냄새까지 섞이니 정말 팔도비빔면 엇비슷(?) 하긴 합니다ㅋㅋ 맛이 더욱 기대되네요.

지름은 11cm 안팎으로, 간식은 물론 식사 대용으로도 적합한 크기인 것 같아요.

무게도 106g으로 시중에 판매하는 고로케와 큰 차이는 없네요. 무난무난! 부디 속이 꽉 차있기를§(* ̄▽ ̄*)§

빵은 전자레인지에 데워야 제 맛이죠? 너무 장시간 데워도 빵의 수분이 날아가 질겨지니 딱! 1분만 조리 했어요. 사알짝 뜨거워서 잠시 식혀야 했어요. 여러분은 30초만 데워드시길...

그런데...빵이 가열되면서 겉면에 선명히 보였던 비빔장 소스가 빵에 모두 흡수되어버렸네요 ㅠㅠ ...윤기나는 비주얼은 사라졌지만 맛은 그대로일테니 일단 안심... (ಥ﹏ಥ)

발효가 아주 잘된 고로케 반죽인지 굉장히 말랑말랑했는데요, 많은 기공이 균일하게 퍼져있어서 질기지 않고 폭신~폭신 한 식감이었습니다.

오우 내용물의 양은 기대이상이었어요! 첫입 베어물었을때부터 내용물과 빵이 함께 씹힐 수 있게 내용물의 영역(?)이 굉장히 넓어요:) 팔도비빔면 컨셉 고로케지만 아쉽게도 면발은 들어있지 않네요ㅋㅋㅋ

내용물을 찬찬히 살펴보니 고로케와 비빔면 두가지 모두에 어울리는 재료들로 구성되어있네요.양파, 당근, 파, 계란 등등...라면 대신 당면으로 고로케의 정체성을 이어가고 있었군요ㅋㅋ

내용물이 한쪽으로 쏠렷는데 다른 반쪽은 거의 텅비었다시피 하더라고요ㅠㅠ 약간 배신당한 느낌...내용물 풍부하다는거 취소요! 전체적인 양은 그냥 보통이었습니다 -3-

고로케는 표면에 빵가루가 묻힌채로 튀겨나오기 때문에 바삭한게 일반적인데, 이 제품은 빵가루의 양이 현저히 적어 바삭함은 거의 느끼지 못한것같아요ㅠ.ㅠ 말랑말랑한 반죽과 감칠맛 나는 속이 맛있어서 계속 먹게되긴 하는데...모르고 먹으면 팔도비빔면 컨셉이라는건 모를듯해요ㅋㅋ 그냥 좀 겉이 눅눅한 맛난 고로케 라고 느껴져요.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공감/비공감
14
공감/비공감 안내 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유용하고 재미있는 글, 댓글에는 주저 없이 공감을 눌러주세요!
공감을 원하시면 좌측의 공감 아이콘을 클릭하고 다나와 포인트도 받으세요.
먹거리 포럼 최신 글 전체 둘러보기
1/1
맛집 오겹살
가공식품 오뚜기 오감포차 새우 감바스 (2)
맛집 [먹거리 소개# 659] 진고개의 갈비찜, 보쌈김치 그리도 도시락 정식 등 (5)
가공식품 진한 버터 맛 타타와 `데니쉬 셀렉션 버터 쿠키` (9)
가공식품 어제 저녁 이마트에서 1+1으로 구입한 크림치즈갈릭브레드 (7)
맛집 방어회+모듬 해산물 (16)
가공식품 리뉴얼된 삼립 `NEW 프리미엄 햄에그 샌드위치` (9)
맛집 [먹거리 소개# 658] 대나무골의 가정식 정찬 A (14)
맛집 [먹거리 소개# 657] 오랜만에 감자탕 사다가 끓여 먹었습니다. (14)
가공식품 육개장과 숯불구이 불고기 포장해 와서 저녁식사했습니다. (8)
가공식품 와우 까망 풍선 (7)
맛집 샤브샤브 (10)
가공식품 새로나온 견과 초콜릿 오리온 `톡핑 아몬드&그래놀라` (9)
가공식품 저녁 늦게 이마트 방문해 소시지롤데니쉬 1+1으로 구입했습니다. (9)
맛집 돼지한마리 (10)
맛집 [먹거리 소개# 656] 고래함박의 데미소스 뚝배기 함박 (18)
가공식품 살살 녹는 쥬쥬베이킹 `스위스 머랭쿠키 민트초코` (8)
가공식품 삼양 나가사끼 짬뽕라면 끓여 저녁식사했습니다. (6)
맛집 오늘의 메뉴 " 육회 비빔밥 " (7)
맛집 도미노피자 블록버스터4 (11)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