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사회는 모든 사람들이 사무실에서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컴퓨터 사용은 누구나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기 때문에 많은 피로감을 주게 됩니다.
가장 많은 부담이 발생하는 부분은 바로 목입니다. 목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간단하게 컴퓨터 모니터 받침대만 사용해도 목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오늘은 목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이메이션 모니터 받침대 블랙 MST-01를 알아보겠습니다.
박스 전면 사진입니다. 배송 시 포장이 정말 깔끔하게 포장되어 도착합니다. 하단에 제품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후면에는 모니터 받침대 사용법과 제품 정보가 출력되어 있습니다.

이메이션 모니터 받침대 블랙 MST-01은 최대 하중 20kg까지 지지 가능한 제품으로 다양한 모니터 및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 다리 조립도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박스 오픈하고 깜짝 놀랐습니다. 무슨 모니터 받침대가 포장이 장난 아닙니다. 노트북도 이렇게 포장 안되어 있는데 정말 최상의 상품을 사용하는 느낌입니다.
모니터 받침대 테이블 다리 설치 시 사이즈는 520(L) x 260(W) x80(H) mm이며 무게는 1.3Kg입니다. 친환경 MDF 재질로 최대 하중을 20kg까지 지탱할 수 있습니다.

후면 포장에 테이블 다리가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받침대는 슬림한 메탈 합금으로 되어 있어 사용 시 견고합니다.

받침대 하단에는 2개의 미끄럼 방지 패드가 적용되어 흔들이지 않고 안전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 높이가 너무 낮으면 자세가 앞쪽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경추에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모니터 받침대를 사용하면 시선이 높아지기 때문에 경추가 펴지면서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모니터 받침대 사용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주변에서도 모니터 받침대 사용 안 하다가 요즘 들어서 모두 모니터 받침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테이블 다리는 두 개의 홈에 연결해서 아래쪽으로 당겨주면 쉽게 연결됩니다.
테이블 다리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반대 방향으로 치면서 다리를 뺄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잘 빠지지 않지만 한 번에 힘을 주면 간단하게 분리됩니다.
테이블 다리 두 개를 모두 연결했습니다. 간단하게 누구나 조립할 수 있습니다.
재질이 매우 고급스럽고 하단 수납공간을 확보하여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모니터 받침대 활용
13.3인치 갤럭시 북 S를 모니터 받침대 위에서 사용하면 스마트폰도 함께 올려놓을 수 있습니다. 공간이 생각보다 매우 넉넉합니다.

하단 수납공간은 키보드가 딱 들어가는 길이입니다. 집에서는 무선 키보드를 많이 사용하는데 모니터 받침대가 있으니까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 정말 편리하고 좋습니다.

29인치 모니터를 올려놓아도 견고하게 모니터를 바쳐주기 때문에 다양한 모니터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메이션 모니터 받침대 블랙 MST-01 제품은 1년 워런티 보장으로 오랜 시간 사용해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메이션은 글로벌 스토리지 리더 회사로 다양한 계층의 고객을 확보하고, 깊은 신뢰 관계를 쌓아온 기업으로 제품을 믿고 사용할 있습니다.
이상적인 눈높이 80mm와 편안함을 제공하는 모니터 받침대를 사용하면 경추에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어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최대 하중 20Kg까지 지지 가능해서 노트북, 태블릿PC 프린터 및 기타 장치를 견고하게 지탱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모니터 받침대 없이 지금 모니터를 사용하고 있다면 목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모니터 받침대 한번 확인해 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