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사용하는 스마트 기기중 애플워치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애플워치 4세대 44mm gps 입니다. 4세대가 가장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고 한 이유는 단 한가지입니다!
애플워치가 4세대 부터 6세대까지 디자인은 동일합니다. 5,6 세대와는 베터리 타임과 aod차이입니다. se와도 차이는 있지만 저는 중고로 구매를 해서 se보다 대략 13만원정도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ㅎㅎ
사실 통장에 여유가 되면 저도 이번에 새로 베젤도 줄여서 나온 애플워치 7세대를 사고싶긴 합니다....
우선 애플워치랑 제품 보여드리고 마지막에 사용기를 쭉 적겠습니다.
저의 애플워치입니다! 정말 5,6 세대와 차이가 별로 없지 않나요? 전 구별 못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처음 애플워치를 구매했을 때는 정말 다양한 페이스를 사용하려고 했는데 지금은 저 시계 페이스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냥 이게 제일 눈에 잘 들어오고 제가 원하는 정보를 딱! 담아주는것 같아요.
눈에는 딱히 안보이는데 사진으로 찍으니까 먼지가 좀 많네요.... ㅎ 애들이 다 상태가 좋진 않습니다ㅋㅋㅋㅋ 제가 전투용으로 써서요 근데 사진으로 보니까 더 심한것 같네요. 하나 사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줄 질도 처음에는 하다가 이제는 맨 오른쪽 줄만 사용하는 것 같아요
충전은 이렇게 깔끔하게 세워두기 위해서 충전독을 구매해서 사용중입니다. 근데 잘 알아보니 더 귀여운 충전독들이 있더라구요!
밑에서도 얘기하겠지만 저의 가성비 애플워치 4세대 이친구의 최대 단점은 배터리가 오래 안간다는 것입니다ㅠㅜ 그래서 위 제품을 샀는데 이건 휴대용 충전기입니다. 밑에 커버를 빼고 보조베터리에 끼워서 애플워치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는 충전속도가 진짜 빠르기 때문에 금방 충전되고. 외박 할때를 대비에 그냥 가방에 넣어두고 다닙니다!
저는 애플워치를 구매하게 된 이유는 시계를 사려고 하는데 30 만원 이내의 시계 중에서 그냥 애플워치가 가성비 좋아보였습니다. 사실 크게 활용할 생각이 아니라 패션용이였습니다.
하지만 막상 사고 난 후 생각보다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는데 .
1. 애플워치로 잠금해제 -- 코시국에 이거 진짜 꿀 기능입니다. 아이폰의 최대 단점 마스크 쓰고 페이스아이디가 안된다는 것 인데 이 문제를 깔꼼하게 해결해줍니다. 속도도 빠른편입니다.
2. 위치 찾기 --- 저만 집에서 핸드폰 잘 못찾나요?? 전 외출을 할때 핸드폰만 적어도 2분은 찾는것 같습니다. 이럴때 !! 위치찾기로 핸드폰에 바로 소리를 나게 할 수있습니다. ( 사실 이건 패드로도 가능하긴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3. 운전시 -- 전 핸드폰 있는데 왜 작은 화면으로 전화를 받거나 문자 답장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게 운전을 할때 너무 편합니다. 문자올때 음성 버튼 하나만 누르면 음성인식으로 답장을 보내고 전화도 바로 시계로 받으니까 너무너무 좋습니다. ( 차 블투가 이상해서 핸드폰 연결을 잘 안해둡니다 ㅠ)
이정도로 제 사용기를 정리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만원 초반의 중고가에 이쁜 시계하나 장만하는거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