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유아용 간식 베베당 구름사또 옐로우 10g 입니다.
베베당 구름사또 옐로우 10g 제품의 가격대는 다나와에서 검색하면 대략 1400~1600원대입니다. 출시된지 얼마안된 신제품으로 유아용 간식 특성상 양은 적지만 가격대는 높은편입니다.
베베당에서 최근에 출시한 제품의 컨셉이 [우리아이 첫간식]입니다. 베베당 구름사또 옐로우 10g 제품의 포장지를 보면 이 제품 역시 [우리아이 첫간식] 이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요 문구가 중요한 이유는 보통 유아용 간식을 처음 선택하게 되면 맛에 대해 민간해지지 않도록 짠맛, 단맛등 강한 맛이 나는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편입니다.
가능하면 원재료 하나 또는 두가지 정도를 혼합해 사용하는 정도라서 성인이 먹어보면 아무런 맛도 안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아이들은 녹여 먹거나 입에 오래동안 머물면서 재료 특유의 맛을 느낄수 있기때문에 유아용 첫간식으로 선택해도 괜찮은 제품입니다.
유아용 제품 특성상 한봉지의 양이 적더라도 한번에 다 먹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지퍼백 포장은 필수입니다.
옥수수를 원재료로 사용하는 제품이라 그런지 외국산 옥수수를 사용할수밖에 없어보입니다. 그래서 유기농 표시는 없는 대신 HACCP 인증 마크만 표기되어 있습니다.
베베당 구름사또 옐로우 10g 제품에는 국내산 호주산 옥수수 100%를 사용합니다.
유아용 제품이라 합성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베베당 구름사또 옐로우 10g 원재료를 살펴보면 국내산 호주산 옥수수 100%입니다.
나트륨과 같은 추가 재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베베당 구름사또 옐로우 10g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총내용량 10g당 칼로리는 39kcal 이며 나트륨 0g, 탄수화물 9g, 당류 0g, 지방 0g, 단백질 1g미만 입니다.
옥수수를 원료로 만든 제품이라 습기로 인해 눅눅해지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금속코팅된 포장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베베당 구름사또 옐로우 10g 제품은
호주산 옥수수외에는 일체 다른 재료를 사용하지 않는다는점입니다.
일단 안심먹거리에 해당하는 제품이라 유아용 제품으로 적당해보입니다.
식감은 다른 유아용 과자와 비슷하게 바삭하지만 입에 넣고 오물 거리면 쉽게 물러지는 식감이라서 유아용으로 적당한 제품입니다.
옥수수외에 아무런 추가 재료를 사용하고 있지 않아서
처음 맛을 보면 상당히 밋밋한 느낌이지만
입에서 오물 오물 녹여먹게되면 특유의 고소한 맛이 우러납니다.
특별히 맛을 가리지 않는 시기에 주기에 적당한 제품인대신
소금간을 조금씩 맛들인 경우에는 잘 먹지 않으려는 경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