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이미지 (출처 : 다나와 상품 상세 정보)
1. 제품정보
▶ 제품명 : 앱코 HACKER A660 3325 프로페셔널 게이밍 마우스 (White)
▶ 센서 : PMW-3325
▶ DPI : 최대 10000 DPI
▶ 크기 및 무게 : 64.6×117×38.2 mm, 85g
▶ 기타 특징 : RGB라이트, 소프트웨어 지원
2. 개봉기
▶ 제품 박스
우선 제품 박스는 플라스틱으로 되어있고, 반찬통 같은 독특한 디자인입니다.
박스 윗면은 제품 이미지와 모델명, RGB, 센서 정보가 간단하게 표기가 되어있네요.
뒷면은 제품의 상세 스펙이 자세하게 기록되어있습니다. A/S는 무상 1년 제공이 되네요.
제품 옆면에는 제품 모델명이 바코드와 함께 스티커로 붙어있고, 반찬통 같은 케이스를 열 수 있게 되어있네요.
▶ 구성품
케이스 뚜껑을 열면,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포장이 잘 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제품 구성품은 마우스 본체와 품질보증서가 전부입니다.
3. 사용기
▶ 제품 외관
우선 마우스는 예쁜 타원형 형태로, 계란처럼 둥글 둥글합니다.
깔끔한 흰색 바탕에 검정색으로 포인트가 들어가 있는 디자인입니다.
제품 크기는 64.6(W) × 117(D) × 38.2(H) mm로, 보통의 마우스보다는 조금 작은 느낌입니다.
그래서 팜 그립을 하시는 분들 보다는 핑거 그립을 하시는 분들께 조금 더 적합할 수 있겠습니다.
버튼은 총 6개 버튼으로 좌/우 클릭, 휠, 외에 휠아래 LED 버튼, 그리고 엄지손이 위치하는 쪽에 뒤로/앞으로 버튼이 있습니다.
또 이 제품은 특징적으로 제품 하부에 DPI와 Polling Rate를 수동으로 바꿀 수 있는 스위치가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통해 세부적인 설정이 가능하지만, 기계적으로도 손쉽게 변환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 제품 무게
제품 스펙상의 무게는 90g(케이블 무게 미포함)입니다.
USB 케이블까지 포함한 무게는 118g이고, 마우스 본체부만 측정한 무게는 82g으로 스펙보다 소폭 가볍네요.
마우스는 정~말 가볍습니다.
▶ 소프트웨어
이 제품은 소프트웨어를 지원합니다.
소프트웨어를 통하여 마우스 키 / 성능(DPI 및 마우스 속도) / LED / 매크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또 이러한 개인 설정들을 프로파일로 저장할 수 있어, 사용자에 따라서 본인에게 맞는 세팅이 가능합니다.
▶ RGB 효과
기존에 사용하던 마우스(맥스틸 G10 Pro)와 비교했을 때, RGB가 들어오는 부분은 더 적지만, 깔끔한 느낌의 RGB 효과를 보여줍니다.
하단부에 메쉬 느낌의 LED도 감성을 충분히 자극을 해주네요.
또한, 설정 DPI에 따라 휠 색상을 변경할 수 있어, 색상으로 현재 세팅된 DPI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4. 마무리
앱코 HACKER A660 3325 프로페셔널 게이밍 마우스를 구매하여 사용해보았습니다.
흰 색상에 검정 포인트 디자인이 매우 깔끔한 이미지를 주었고, RGB 역시 깔끔한 느낌으로 디자인이 되었습니다.
특징적으로, 보통의 마우스보다 소폭 작은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를 갖고 있고,
작은 사이즈로 인해 팜 그립보다는 핑거 그립에 적합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가벼운 무게와 함께 PMW-3325 센서가 적용되어 게이밍 마우스로 사용하기에 괜찮은 성능을 갖추었습니다.
소프트웨어 지원으로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세부 설정이 가능하다는 것도 하나의 장점이 될 것 같습니다.
가볍게 사용할 게이밍 마우스로는 손색이 없는 제품이네요!
※ 구매 영수증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