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이미지 (출처 : 인터넷 판매점)
1. 제품 정보
▶ 제품명 : LABO-H (라보에이치 두피강화 샴푸)
▶ pH : 4.5~6.5 (약산성)
▶ 기능 : 탈모증상완화
2. 개봉기
▶제품박스
먼저 박스를 보면, 제조사에서 소비자에게 알려주고 싶은 또는 하고 싶은 말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제품 박스 앞면에는 제품 이미지와 함께 빠지는 모발 67.6%가 감소한다고 선전하고 있습니다.
또 제가 구매한 제품은 무려 한정 판매 제품으로 묘사가 되어있습니다.
그렇지만 가격을 보면 400mL짜리 본품 두 개 사는 것과 가격이 비슷한 것은 안비밀!!!
그 옆면에도 다시 한번 한정 기획품임을 알리고 제품의 성능과 효능에 대해 적어두었습니다.
또 그 옆면에는 개발 및 판매사가 얼마나 멋지고 믿을만한 회사인지, 또 제품 개발에 얼마나 고민을 했는지를 적어 소비자에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마지막 면에는 라보에이치가 어떻게 연구 개발되어 탄생 했는지를 알려주고 있고, 아래에 제조 및 판매사가 아모레 퍼시픽임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 구성품
제품 박스를 열었을 때, 흰색의 본품(400mL)과 함께 추가 리필품(400mL)이 함께 들어 있어 풍성하게 느껴지네요.
3. 사용기
이 제품은 아모레퍼시픽 제품으로, 해당 회사는 두피 건강 연구에 오랜 시간을 투자해왔다고 하네요.
저는 이 제품을 2~3개월 쯤 사용해오고 있는데,
확실히 샤워할 때 빠지는 모발량은 많이 줄어듭니다.
화장실 수채 구멍 청소 주기가 많이 길어졌어요. (그 때 그 때 안하고, 조금 모이면 제거 합니다.)
거품도 잘 나는 편이라 샴푸도 많이 사용할 필요가 없더라구요.
유분기도 충분히 제거가 잘 되어서 깔끔합니다.
또, 위 사진의 성분 중에 페퍼민트 오일, 멘톨 등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이 성분 때문인지 머리 감으면서 약간 쏴~한 시원한 청량감이 느껴집니다.
샤워 하고 나면 개운하다는 느낌이 들어요.
샤워 시, 빠지는 머리양이 감소하고, 깨끗한 청량감을 준다는 것이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아쉬운 점은, 일반 샴푸 대비 아직 상대적으로 많이 비싼 가격입니다.
그렇지만 가격을 커버할 만한 충분한 만족도를 제공하는 샴푸입니다.